[자동차오늘] 폭스바겐코리아, 세단 '아테온' 출시…쌍용차, 호주에 첫 직영 해외판매법인 출범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폭스바겐코리아, 세단 '아테온' 출시…쌍용차, 호주에 첫 직영 해외판매법인 출범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12.05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폭스바겐코리아는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아트&라이프스타일 하우스 '디 아테온'의 출시 기념 포토세션을 진행했다. ⓒ 시사오늘 권희정 기자

폭스바겐코리아, 프리미엄 세단 아테온 출시

폭스바겐코리아는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아트&라이프스타일 하우스 '디 아테온'에서 프리미엄 세단 ‘아테온’(The new Arteon) 출시를 기념하는 포토세션을 개최하고 판매를 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아테온은 유려한 외관 디자인과 함께 넉넉한 실내공간, 강력한 주행성능, 탁월한 경제성 등을 두루 갖춘 프리미엄 세단으로, 폭스바겐 세단 라인업의 최상위 역할을 맡게 된다.

아테온은 전륜 구동의 2.0 TDI 엘레강스 프리미엄(Elegance Premium), 2.0 TDI 엘레강스 프레스티지 등 2가지 라인업으로 운영되며, 2개 트림에는 공통적으로 2.0 TDI 엔진과 7단 DSG 가 적용된다. 이를 통해 최고 출력은 190마력, 최대 토크 40.8kg.m를 발휘한다. 공인 연비는 복합 기준 15km/ℓ다.

개소세 인하분과 부가세를 포함한 차량 가격은 아테온 2.0 TDI 엘레강스 프리미엄이 5216만8000원, 2.0 TDI 엘레강스 프레스티지가 5711만1000원이다.

넥센타이어, 히어로즈 스폰서십 종료 감사 광고 진행

넥센타이어는 지난 9년 동안 히어로즈와 함께 한 여정의 내용을 담은 감사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광고에서는 2010년도부터 9년 동안의 메인 스폰서 기간 동안 넥센타이어, 히어로즈구단, 그리고 팬들이 함께 만들었던 감동적인 순간들을 '같이'라는 주제로 그려냈으며, 함께 하는 동안 더욱 강해진 넥센의 모습을 강조했다.

더불어 넥센타이어는 끊임없는 도전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며, 히어로즈와의메인 스폰서십 종료가 마지막이 아닌 또 다른 도전의 시작이라는 기대감을 알렸다. 이번 광고는주요 공중파 및 다양한 디지털 매체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강호찬 넥센타이어 사장은 "광고 주제와 같이, 히어로즈의 메인스폰서로서 9년간 한국프로야구 발전에 한 축을 담당하게 돼 영광이었다"며 "성원해 주신 팬 분들에게 감사하는 취지로 광고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쌍용차, 호주에 첫 직영 해외판매법인 출범

쌍용자동차는 호주에서 사상 첫 직영 해외판매법인을 출범하며 글로벌 판매 확대를 위한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고 5일 밝혔다.

쌍용차는 지난달 29일과 30일(현지시간) 호주 멜버른 크라운 메트로폴 호텔에서 예병태 쌍용차 부사장, 김성효 주멜버른 총영사, 팀 스미스(Tim Smith) 호주법인장,  현지대리점 관계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쌍용자동차 브랜드 론칭행사를 가졌다.

쌍용차는 이날 행사를 통해 티볼리, 티볼리 에어(현지명 XLV), G4 렉스턴(현지명 렉스턴), 렉스턴 스포츠(현지명 무쏘)를 소개하고 호주시장 사업 비전을 공유했으며, 참석자들은 사상 첫 직영 해외판매법인인 호주법인의 출발을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쌍용차는 조만간 현지 언론을 별도로 초청해 미디어 브랜드 론칭 행사 및 대규모 시승 행사를 개최하는 한편, 법인이 위치한 멜버른 메트로 지역, 시드니, 중소도시 등 3단계에 걸쳐 판매 네트워크를 확충하고 브랜드 인지도 확보 및 신뢰 구축을 위한 현지 마케팅에 초점을 맞출 계획이다. 

혼다코리아, 모터사이클 2만 대 판매 기념 고객 감사 프로모션

혼다코리아는 모터사이클 연간 2만 대 판매를 기념하고자 고객 감사 프로모션과 함께 2019년식 골드윙의 사전계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혼다코리아는 지난 2002년 모터사이클 사업을 시작으로 국내 시장에 진출한 이래  올해 최초로 연간 2만 대 판매를 달성했다. 이에 따라 고객 감사 차원에서 2만 대 판매 기념 프로모션을 12월 한 달간 실시한다.

올해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혼다 모터사이클 공식 딜러 및 판매점에서 소형, 대형 모터사이클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대형 및 소형 모델 구매 시 각각 최대 24개월과 10개월의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며, 겨울철에도 따뜻한 라이딩을 즐길 수 있도록 모든 구매 고객에 방한 마스크를 추가로 증정한다.

더불어 얼티밋 퍼포먼스 투어러 2019년식 골드윙 사전 계약 이벤트도 오는 11일까지 진행한다. 사전 계약 고객에 한해 30만 원 상당의 라이더 백레스트(Rider Backrest)를 증정한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