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 넥슨, ‘배틀라이트’ 정식 출시…게임빌 ‘코스모 듀얼’, 캐나다·브라질 공략 박차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 넥슨, ‘배틀라이트’ 정식 출시…게임빌 ‘코스모 듀얼’, 캐나다·브라질 공략 박차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12.06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넥슨은 지난 5일 오후 7시30분 스턴락 스튜디오가 개발한 온라인게임 ‘배틀라이트’를 국내 시장에 정식 출시했다. ⓒ넥슨

넥슨, ‘배틀라이트’ 정식 출시

㈜넥슨은 지난 5일 오후 7시30분 스턴락 스튜디오가 개발한 온라인게임 ‘배틀라이트’를 국내 시장에 정식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배틀라이트는 팀 대전 방식의 ‘아레나 모드’와 생존 서바이벌 모드인 ‘로얄’을 핵심 콘텐츠로 삼고 있다.

또한 프로와 아마추어의 경계를 허문 e스포츠리그인 ‘배틀라이트 코리아 리그’도 운영한다.

박재현 넥슨 배틀라이트사업 팀장은 “배틀라이트는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와 배틀로얄 장르를 접목한 온라인게임”이라며 “공격 범위 안에서 모든 적과 싸울 수 있는 논타겟팅 방식과 피지컬 컨트롤 기반 액션성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게임빌 ‘코스모 듀얼’, 캐나다·브라질 공략 박차

게임빌이 캐주얼 실시간 대전 퍼즐 신작 ‘코스모 듀얼’(Cosmo Duel)을 캐나다와 브라질의 구글 플레이에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코스모 듀얼은 게임빌이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해 야심차게 준비한 캐주얼 실시간 PvP 퍼즐 배틀 게임이다.

특히 캐나다와 브라질은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퍼즐과 실시간 장르의 게임들이 인기있는 국가로 매출 순위에서도 퍼즐과 실시간 장르의 게임들이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 ‘윈터 페스타’ 진행

㈜네오위즈가 서비스하고 ㈜겜프스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가 ‘윈터 페스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먼저 이날부터 오는 1월 3일까지 ‘블링 블링 크리스마스’가 진행된다. 게임을 진행하며 획득할 수 있는 빨강, 노랑, 초록 눈송이를 모아 이벤트 페이지 내 크리스마스트리 장식을 완성하면 ‘5성 스킬 전수권’, ‘다이아’, ‘고급계약서’ 등 푸짐한 보상을 제공한다.

아울러 브라운더스트 인기 캐릭터인 ‘나르타스’와 ‘셀리아’의 크리스마스 코스튬을 선보이고, 메인 로비, 결투장 등의 테마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이미지로 변경된다.

엔씨 ‘리니지M’, 월드 던전 업데이트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이 새로운 월드 던전 ‘시간의 균열-테베라스’(이하 테베라스 던전)를 업데이트했다.

이용자는 테베라스 던전에서 같은 월드에 속한 다른 서버(10개) 이용자와 대결을 펼치게 된다. 던전의 보스 몬스터(테베 아누비스, 테베 호루스)를 처치해 ‘태양신의 왕관’을 얻은 이용자가 속한 서버가 승리하는 방식이다.

보스 몬스터를 공략하면 신규 장비(아누비스의 각반, 오시리스의 무기 등)와 새로운 영웅 등급 변신 카드 ‘판도라’ 등도 얻을 수 있다. 테베라스 던전의 일반 몬스터를 사냥하면 다른 지역에 비해 많은 양의 아데나(게임 내 재화)도 얻게 된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