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 야놀자, 곤지암리조트 리프트권 단독 특가 판매…요기요, 크리스마스 케이크 픽업예약 서비스 시작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 야놀자, 곤지암리조트 리프트권 단독 특가 판매…요기요, 크리스마스 케이크 픽업예약 서비스 시작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12.07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야놀자, 곤지암리조트 리프트권 단독 특가 판매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오는 10일부터 12일까지 곤지암리조트 리프트권을 온라인 단독 특가로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는 기존 얼리버드 티켓과 달리, 성수기(12월 22일~1월 31일) 이용 가능한 티켓을 정상가 대비 40% 이상 할인 판매하는 것이다. 특가 상품은 야놀자와 호텔나우 앱에서 선착순 1000매 한정으로 판매한다. 인당 구매수량에는 제한이 없다.

곤지암리조트 리프트권은 슬로프 입장 시간부터 이용시간을 차감해 낭비 없이 효율적으로 스키장을 즐길 수 있는 시간제 패스다. 4시간권과 6시간권, 렌탈 패키지 등이 있으며, 야놀자 판매 가격은 4시간 기준 주중 3만5000원, 주말 4만1000원이다.

야놀자 앱에서는 리프트권 외에도 장비 대여권, 강습 티켓 등 전국 스키장 이용권을 할인 판매 중이다. 리조트 자체 상품뿐 아니라 인근 대여업체 30여곳의 상품까지 두루 마련돼 있다.

요기요, 크리스마스 케이크 픽업예약 서비스 시작

배달앱 요기요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파리바게뜨와 배스킨라빈스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미리 할인 받아 예약하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픽업할 수 있는 '픽업예약'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요기요는 최근 배달앱을 통해 케이크 등 카페 디저트 메뉴를 주문하는 소비자들이 빠르게 증가함에 따라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더욱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픽업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픽업예약 방법은 간단하다. 요기요 메인 화면 하단에 마련된 이벤트 배너를 클릭해 픽업을 원하는 지점과 케이크 종류, 방문 예정일, 방문 예정 시간을 선택한 후 결제하기만 하면 된다.

요기요에서 사전 주문할 수 있는 브랜드는 파리바게뜨와 배스킨라빈스다.

여기어때, 가을 배낚시 예약 데이터 분석 결과 발표

국내서 배 낚시를 즐기는 10명 중 4명은 인천과 오이도 등 경인 지역을 방문했다.

여기어때는 지난 9월부터 11월까지 3개월간 국내 배낚시 예약 데이터를 분석했다고 7일 밝혔다. 조사에 따르면 인천, 오이도 등 경인지역 낚시 예약율이 전체의 40%를 차지했다.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배낚시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가까운 곳으로 떠나는 낚시 체험 인파가 증가한 것을 이유로 보고 있다.

5시간 내외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 낚시 입문자의 당일 일정 방문이 이어졌다. '강릉·속초'로 대표되는 강원지역을 찾는 낚시객의 비율은 18%, 제주지역 예약은 15%였다. '경주·포항'(12%), '거제·통영'(8%)의 예약이 뒤를 이었다.

'태안·보령'에 항구가 있는 충남지역을 찾는 비율은 5%였다. 배낚시가 주요 국내여행 테마로 떠오르면서, 전국적으로 낚시 인파가 고루 분산되는 것으로 집계됐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