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한샘, '제1회 영상공모전' 개최…정관장 에브리타임, 정해인 팬 사인회 연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한샘, '제1회 영상공모전' 개최…정관장 에브리타임, 정해인 팬 사인회 연다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12.07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한샘, '제1회 영상공모전' 개최

한샘은 오는 23일까지 '제1회 한샘 브이로그 영상 공모전'을 연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 대상은 개인 또는 4인 이하 팀으로, 한샘 가구와 생활용품에 대한 2분 미만 상품 소개영상을 만들거나, 플래그샵, 디자인파크 등을 방문해 제품 체험 영상을 제작해 한샘 메일 계정으로 제출하면 된다.

수상자에게는 대상 300만 원 등 총 750만 원 상당의 상금, 한샘 영업직 공채 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혜택과 당사 홍보모델 한샘서포터즈 크리에이터로 활동할 수 있는 자격이 제공된다.

CJ푸드빌 뚜레쥬르, '디즈니 케이크'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는 디즈니 케이크를 출시하고 손난로 판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전했다.

디즈니 케이크는 '헬로우 미키미니', '꿀단지 푸' 등 2종으로 구성됐으며, 미키 마우스와 곰돌이 푸를 넣어 특별 제작한 전용 케이크 박스에 넣어 판매된다.

또한 손난로는 디즈니 케이크 구매 시 1만4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제품으로 디즈니 캐릭터가 입혀져 있다. 단품 구매는 불가하며, 오는 13일부터 구매 가능하다.

풀무원, 간편전골요리 '우거지감자탕'·'얼큰동태탕' 선봬

풀무원식품은 '찬마루 우거지감자탕', '찬마루 얼큰동태탕'(600g, 5980원) 등 간편전골요리 2종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합성첨가물 없이 사골, 황태뼈, 대구뼈, 다시마 등 천연재료를 우린 육수를 사용한 게 특징이다. 또한 고기, 생선, 채소 등 건더기를 풍성하게 넣어 원물감을 살렸다는 게 풀무원의 설명이다.

풀무원 측은 "싱글족, 자취생 등 1인 가구부터 30~40대 주부까지 만족할 수 있는 전문 맛집 수준의 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원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다양한 간편조리 제품을 더욱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관장 에브리타임, 정해인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데이트

KGC인삼공사는 오는 20일 서울 강남 삼성동 현대백화점 DUTY FREE 무역센터점에서 정관장 에브리타임 모델인 배우 정해인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총 10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정관장 공식온라인몰 '정몰' SNS계정을 통한 사전 응모 이벤트를 거쳐 참가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KGC인삼공사는 팬 사인회 참가자 전원에게 정관장 에브리타임 5포, 정해인 굿즈(포토카드) 등을 증정하고, 2명의 고객을 선정해 정해인 친필 사인 제품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LG생활건강, '비타-B 에너지 올데이 톤업 크림' 출시

LG생활건강은 CNP 차앤박화장품의 '비타-B 에너지 올데이 톤업 크림'을 선보인다고 7일 전했다.

이번 제품은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는 톤업 크림으로, 비타민 B 콤플렉스와 미백 기능성 성분 나이아신아마이드 등이 함유돼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 준다는 게 LG생활건강의 설명이다.

가격대는 50ml 기준 4만2000원이며, CNP 차앤박화장품 공식 온라인몰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