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 티웨이항공, 기내 연말 기부 달력 판매…진에어, 겨울 성수기 여행객 위한 특화 서비스 소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항공오늘] 티웨이항공, 기내 연말 기부 달력 판매…진에어, 겨울 성수기 여행객 위한 특화 서비스 소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12.07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티웨이항공, 따뜻한 연말 위한 기내 캐럴 음악 선정·기부 달력 판매 나서

티웨이항공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기내 캐럴 음악과 기부 달력 판매로 따뜻한 연말 분위기 조성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우선 티웨이항공은 12월 한달 간 기내 음악으로 한국인이 사랑하는 캐롤송 'Last Christmas'와 'It's Beginning To Look A Lot Like Christmas' 등 2곡을 선정, 고객들이 비행기 탑승과 하기 시 들을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기내에서는 2019년도 달력을 판매한다. 해당 달력은 개성 있는 객실승무원들이 직접 모델로 등장해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특히 수익금 전액이 어려운 이웃에 기부된다는 점에서 연말 온정 나눔에 동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연말 분위기 가득한 티웨이항공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며 "다가오는 기해년에도 더 나은 서비스와 차별화된 다양한 노선으로 고객들에게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진에어, 겨울철 성수기 맞아 특화 서비스 이용법 소개

진에어는 겨울철 성수기를 맞이해 괌, 하와이, 방콕 등 따뜻한 동남아 또는 미주로 떠나는 여행객들을 위한 특화 서비스 이용 팁을 7일 소개했다.

우선 겨울철 여행 일정을 미처 정하지 못한 고객들은 진에어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맞춤 항공권 찾기 기능을 활용해 출발지, 예산, 일정, 여행 테마 등 설정한 조건에 따라 예매 가능한 노선, 운임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모든 이용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진에어 위탁 수하물의 경우 허용량 초과 시 과금이 발생할 수 있다. 때문에 24시간 전 미리 신청해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모바일 앱의 위치 기반 서비스를 통해 탑승수속 카운터 위치 정보, 나비포인트 적립 안내 등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출발 전 에는 코트룸 서비스와 공항 내 키오스크(KIOSK)를 이용한 셀프 체크인 등을 이용, 편리한 여행이 가능하다.

무료 기내식과 함께 이용 고객 선호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사전 주문 기내식, 기념일을 맞이한 탑승객들을 위한 '지니버서리' 서비스도 알아두면 유용하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