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오늘] 하나금융투자, 연금계좌 가입·이전 이벤트 실시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증권오늘] 하나금융투자, 연금계좌 가입·이전 이벤트 실시 등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12.10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하나금융투자가 올해 말까지 연금계좌를 이전 혹은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금융투자

하나금융투자, 연금계좌 가입·이전 이벤트 실시

하나금융투자가 이달 31일까지 연금계좌를 이전하거나 신규 가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상품권 1+1 Event’의 요건을 모두 충족할 경우 최대 30만 원의 상품권 수령이 가능하다.

일정 금액 이상의 연금계좌를 하나금융투자로 이전하거나 연금계좌를 신규 가입해 2019년 1월 말까지 잔고를 유지하면 가입금액에 따라 최대 25만 원까지 상품권을 주는 이벤트가 있다. 기간 내 이벤트를 하는 운용사의 연금저축과 개인형IRP 펀드에 가입 시 가입금액에 따라 최대 5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더 준다. 상품권은 운용사별 입금액을 합산해 산정한다.

하나금융투자 변재연 상품전략본부장은 “연말을 맞이해 세액공제의 혜택이 주어지는 연금 상품들에 대해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준비한 이벤트로 상품권도 받고 연금 부문에서 탁월한 성과를 보이며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는 하나금융투자의 차별화된 연금자산관리 서비스를 경험하시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신한금융투자, 공식 블로그 리뉴얼 오픈

신한금융투자가 공식 블로그의 투자 정보 제공 기능을 강화했다고 10일 밝혔다.

새 단장을 마친 신한금융투자 블로그는 ‘아는 만큼 다 보이는 글로벌 투자’라는 주제로 투자와 관련한 사항을 알기 쉽게 설명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투자전략, 국내시장 등 금융 시장의 흐름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투자 콘텐츠도 제공한다.

신한금융투자 디지털마케팅 정민택 팀장은 “고객의 눈높이에서 금융투자를 재미있게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신한금융투자 공식 블로그를 리뉴얼했다”며 “신한금융투자는 신한은행, 카드, 생명 등 신한금융그룹 계열사와 함께 금융을 알기 쉽게 소개하고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유안타증권, MEGA센터잠실 투자전략 세미나 개최

유안타증권 MEGA센터잠실이 오는 11일 오후 4시 잠실역 7번출구 월드타워 9층 강당에서 일반투자자를 대상으로 투자전략 세미나를 개최하나고 10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미리보는 2019년’이라는 주제로 밸류파트너스자산운용 윤종엽 대표가 ‘시장 분석 및 투자전략’에 대해 강연한다. 이어 유안타증권 정진우 MEGA센터잠실센터장이 ‘주식시장 변동성 확대에 따른 자산관리전략’에 대해 진행한다.

관심있는 투자자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신청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유안타증권 MEGA센터잠실로 문의하면 된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