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쌍용차, 고객 초청 오토캠핑 행사 성료…재규어랜드로버, 19년형 레인지로버 이보크 가격 인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쌍용차, 고객 초청 오토캠핑 행사 성료…재규어랜드로버, 19년형 레인지로버 이보크 가격 인하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12.10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쌍용차, 고객 초청 오토캠핑 행사 ‘크리스마스 미러클 캠프’ 성료

쌍용자동차는 지난 8~9일 충북 제천시에 위치한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에서 고객과 그 가족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오토캠핑 행사 '크리스마스 미러클 캠프'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쌍용 고객과 가족들이 오토캠핑빌리지에 모여 다채로운 체험프로그램을 함께하고 뜻 깊은 선물을 주고 받으며 풍성한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이날 입소한 고객 전원에게는 웰컴기프트로 크리스마스 아로마 캔들이 제공됐다. 더불어 크리스마스 리스(wreath) 만들기를 비롯해 소망트리 함께 만들기와 딜라이트 매직쇼, 작은 음악회 등의 부대 프로그램이 진행, 보름 앞선 특별한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선사했다.

쌍용차 관계자는 "오토캠핑빌리지를 오픈하면서 월 1회 토요일을 쌍용차 가족의 이름으로 하나되는 ‘쌍용패밀리데이(S.F.D)’로 지정하고 매월 새로운 테마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마세라티, 연말 맞이 전시장 방문 이벤트 실시

마세라티는 오는 31일까지 전국 10개 전시장에서 방문 고객 대상으로 '2018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행사 기간 전시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은 내년 운세를 점쳐볼 수 있는 포춘쿠키를 받아볼 수 있으며, 쿠키 안 메시지에 따라 △뉴 기블리 1박 2일 시승권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숙박권 △보테가 로즈 골드 브룻 스파클링 와인 △골프백 세트 △영화 관람권 등 다양한 선물이 주어진다.

더불어 시승 고객에게는 이탈리아의 달콤한 전통 크리스마스 빵 '파네토네'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방문 고객이 '위시 트리'(Wish Tree)에 걸어두는 새해 소원이나 덕담을 추첨해 추가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고재용 FMK 마세라티 총괄 상무는 "올 한해 동안 마세라티에 보여주신 많은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고객 대상 연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연말에 가족들과 함께 전시장을 찾아 상담 및 시승 기회 뿐 아니라 푸짐한 선물도 받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넥센타이어, 제55회 무역의 날 '9억불 수출탑' 수상

넥센타이어는 지난 7일 제 55회 무역의 날 행사에서 산업통상자원부로부터 9억불 수출 탑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넥센타이어는 품질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초고성능타이어(UHPT) 등 프리미엄 제품의 판매 증가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한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힘입어 9억불 수출 탑을 수상했다고 전했다.

한편 넥센타이어는 지난 1995년 1억불 수출 탑 수상 이후 2005년 2억불, 2006년 3억불, 2007년 4억불, 2010년 5억불, 2012년 7억불 탑, 2016년 8억불 탑을 거쳐 올해 9억불 수출 탑을 달성하며 꾸준한 실적 상승세를 기록 중이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2019년형 레인지로버 이보크 가격 인하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랜드로버 프리미엄 컴팩트 SUV 레인지로버 이보크의 국내 판매 1만 대를 기념해 19년형 모델의 가격을 480만 원 인하한다고 10일 밝혔다.

가격 인하 적용 모델은 19년형 레인지로버 이보크 다섯개 전 트림이며, 기존 연식 모델 대비 전 트림 480만원이 인하된다. 여기에는 구입 후 5년 동안 필요 소모품을 교체해주는 5년 서비스 플랜 패키지도 포함된다.

가격 인하와 개별소비세 인하분이 적용된 트림별 판매 가격은 △TD4 SE 6470만 원 △TD4 HSE 7330만 원 △TD4 HSE Dynamic 8240만 원 △TD4 SE Dynamic Convertible 7880만 원 △TD4 HSE Dynamic Convertible 8890만 원이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레인지로버 이보크 가격 인하와 연계해 강화된 파이낸셜 서비스인 제로 플랜도 진행한다. 제로 플랜 상품은 일반금융상품과 달리 초기 선수금만 납부하면 이용기간 동안 무이자로 추가 월 납입금(자동차세 별도)이 없다. 레인지로버 이보크 12월 특별 판매 조건 및 구매 관련 문의는 전국 재규어 랜드로버 전시장에서 가능하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