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 LG CNS, 메가존과 클라우드 사업 협력…LG전자, V40 ThinQ '크리스마스 AR 스티커팩' 공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 LG CNS, 메가존과 클라우드 사업 협력…LG전자, V40 ThinQ '크리스마스 AR 스티커팩' 공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12.11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LG CNS, 메가존과 클라우드 사업 협력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LG CNS와 메가존클라우드 양사는 11일 서울 강서구 메이필드 호텔에서 클라우드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는 LG CNS 김영섭 사장과 클라우드사업담당 정우진 상무, 메가존클라우드 이주완, 조원우 공동 대표이사 등 양사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했다.

양사는 차별화된 기술, 지식, 자원, 사업역량 등을 서로 공유하는 오픈 이노베이션을 통해 △클라우드 분야에서 양사간 인적 교류를 확대하고 △클라우드 플랫폼을 공동으로 연구하고 판매하며 △해외시장 진출을 위한 협업도 공동으로 수행할 예정이다. 

여기어때, 국내 5대 스키장 상품 판매

여기어때는 본격적인 겨울시즌을 맞아 스키, 보드 여행을 준비하는 사용자를 위해 국내 5대 스키장 상품을 한 데 모았다고 11일 밝혔다.

국내 5대 스키장 상품으로는 하이원리조트와 휘닉스평창, 평창 알펜시아, 용평리조트, 베어스타운 등 스키장 리프트권 등이다.

서울, 수도권에서 방문하기 편한 전국 유명 스키장 리프트 입장권이 제공된다. 여기어때는 스키장 리프트권을 최대 60% 할인하며, 이용 시간이 다른 다양한 시설 권종을 확보했다.

LG전자, V40 ThinQ '크리스마스 AR 스티커팩' 공개

LG전자는 11일부터 LG V40 ThinQ 전용 '크리스마스 AR 스티커팩'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공개되는 AR 스티커팩은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산타클로스, 루돌프 등 총 18종으로 구성돼 있다. LG 스마트월드 애플리케이션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AR 스티커는 다양한 AR 그래픽을 스마트폰 카메라에 합성해 사진을 재미있게 꾸미는 기능이다. 이번에 공개된 크리스마스 AR 스티커팩은 특히 연말연시 파티 등에서 셀프 카메라를 포함해 사진 찍는 재미를 더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LG V40 ThinQ는 국내 최초로 5개의 카메라를 장착하고 기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 또렷하고, 빠르고, 편리하게 사진을 찍고 싶은 고객 요구를 반영한 제품이다. 여기에 크리스마스 AR 스티커팩을 추가하며 재미까지 더한 셈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