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롯데홈쇼핑, ‘국내여행 전문관’ 확대 오픈…CU, 포르투갈 오리지널 에그타르트 ‘나타’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롯데홈쇼핑, ‘국내여행 전문관’ 확대 오픈…CU, 포르투갈 오리지널 에그타르트 ‘나타’ 선봬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12.13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롯데홈쇼핑은 지난 8월에 선보인 ‘국내여행 전문관’을 지역경제 활성화와 6차 산업 상품에 특화된 모바일 전용 전문관으로 확대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 ‘국내여행 전문관’ 확대 오픈

롯데홈쇼핑은 지난 8월에 선보인 ‘국내여행 전문관’을 지역경제 활성화와 6차 산업 상품에 특화된 모바일 전용 전문관으로 확대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기존에 운영 중인 ‘국내여행 전문관’을 홈쇼핑 업계 최초로 실시간 예약이 가능한 모바일 전용 전문관으로 개편했다. 또한, 지방자치단체와 협업을 통한 여행상품들을 선보여 이색적인 국내여행 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지역주민, 기업과의 상생도 도모해 나갈 예정이다.
 
국내여행 전문관은 항공을 비롯한 숙박, 렌터카 등 실시간 예약 시스템을 도입해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엘포인트, 롯데홈쇼핑 적립금 등 적립금을 이용한 결제(일부 실시간 항공 제외)도 가능해 고객 접근성과 편의성도 강화했다.

CU, 포르투갈 오리지널 에그타르트 ‘나타’ 선봬

CU는 즉석 베이커리를 운영하고 있는 3000여 점포에서 갓 구워낸 포르투갈 ‘나타’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나타는 바삭바삭한 페스츄리 위에 커스타드 크림이 풍성하게 올라가는 포르투갈 정통 에그타르트다.

‘CU 나타’는 3세기에 거쳐 계승된 레시피로 정통 에그타르트를 재현하는 포르투갈 제조사의 상품으로, BGF리테일 해외소싱팀이 직접 포르투갈 유명 제조사 10여 곳을 찾아가 맛과 품질을 비교한 끝에 결정했다.

해당 상품은 포르투갈 현지의 신선한 달걀, 우유만을 엄선해 만든 고품질 페스츄리와 커스타드 크림으로 전문점 수준의 풍부한 맛이 특징이다.
 
또한 매일 점포에서 오븐에 새로 구워 판매하기 때문에 포근하면서 촉촉한 오리지널 에그타르트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맛은 오리지널, 초콜렛, 베리맛 3가지로 가격은 1200원이다.

GS25, 식사 대용식 컵 스프 3종 선봬

GS25는 식사 대용식을 찾는 고객이 매년 늘어남에 따라 동절기 성수기 상품인 컵 수프 3종을 이달 14일 PB로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유어스라인컵수프(이하 라인컵수프)는 △브로콜리&체다치즈수프 △스위트콘수프 △그릴드머쉬룸크림수프 3종이다.

GS25는 컵 수프 구매 고객의 71%가 10~30대 여성 고객임을 분석해 이번 라인컵수프의 맛과 디자인을 여성 취향에 맞춰 기획했다.

3종의 라인컵수프에는 각각 잉글랜드, 뉴질랜드, 이탈리아 피에몬테 지방에서 즐기는 수프 레시피가 적용돼 고객이 다양한 입맛대로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GS25는 라인컵수프가 간편한 한끼의 식사를 대신할 수 있게 포만감을 줄 수 있는 구성을 더했다. 식이 섬유가 풍부한 오트밀(귀리를 구워 거칠게 부수거나 납작하게 누른 식품)을 추가하고 크루통(조각 빵) 함유량을 늘려 수프와 잘 어우러지게 했다.

롯데주류, 잠실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 겨울 특별 메뉴 선봬

롯데주류는 맥주 펍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 잠실역점에서  랍스터를 주 재료로 겨울 시즌 특별 메뉴 2종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갈릭 버터와 치즈를 올려 구운 랍스터를 메인으로 하며 구운 랍스터에 풍부한 육즙과 풍미를 자랑하는 스테이크를 더한 ‘랍스터 위드 스트립로인’과 상큼한 망고타르타르 소스로 상큼함을 더한 새우가 곁들여진 ‘랍스터 위드 쉬림프’로 구성됐다. 겨울 특별 메뉴는 내년 2월 말까지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연말모임, 크리스마스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21일부터 24일까지 ‘클라우드’ 공식 캐릭터 ‘리치’와 함께 돌림판을 돌려 당첨된 고객에게 음식값을 제공하는 ‘기쁘다, Rich 또 오셨네’ 이벤트가 펼쳐진다.

매장에 비치한 소원 트리에 크리스마스 카드를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 매장 이용권(10만원×3인) 등을 증정하는 ‘크리스마스 소원 트리 만들기’ 이벤트(25일 추첨 예정)도 준비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