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 네오위즈, ‘오색오감’ 프로그램 성료…NHN엔터, ‘크루세이더 퀘스트’ 업데이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 네오위즈, ‘오색오감’ 프로그램 성료…NHN엔터, ‘크루세이더 퀘스트’ 업데이트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12.14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네오위즈홀딩스가 임직원 참여 자원 활동 프로그램 ‘2018 오색오감(五色五感)’을 성료했다. ⓒ네오위즈

네오위즈, ‘오색오감’ 프로그램 성료

㈜네오위즈홀딩스는 임직원 참여 자원 활동 프로그램 ‘2018 오색오감(五色五感)’을 성료했다고 14일 밝혔다.

2008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15회차를 맞은 오색오감은 네오위즈홀딩스 전 계열사 임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이루어지는 봉사활동이다.

네오위즈 마법나무재단 측은 “매년 오색오감 활동을 통해, 한파 속에도 지역사회에 따뜻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어 뜻 깊게 생각한다”며 “임직원들이 나눔을 실천하여 연말을 의미 있게 보낼 수 있도록 지속해서 행사를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NHN엔터, ‘크루세이더 퀘스트’ 업데이트

NHN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고 로드컴플릿이 개발한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크루세이더 퀘스트’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시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두 번째 에피소드 ‘환상신전’이 등장한다. 또한 환상신전을 모두 클리어할 경우 신규 도전모드인 ‘무너진 환상신전’이 개방되며, 해당 도전모드를 완료하면 ‘2성 각인석’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용사단 최고 레벨이 상향된다. 기존 90레벨에서 최대 100레벨로 10레벨 상향되는 한편, 계승과 관련해서는 용사 레벨에 20에서 25레벨로 확장, 다양한 스탯에서의 성장을 기대할 수 있다.

게임빌 ‘별이되어라!’, ‘왕의 귀환’ 업데이트 실시

게임빌이 ‘별이되어라!’에서 ‘왕의 귀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드래곤 버스터’를 모든 이용자에게 일괄 지급한다. 드래곤 버스터는 ‘파츠’를 통해 성장할 수 있도록 개편됐으며, 파츠의 성장에 따라 보유 스킬을 더욱 강력하게 업데이트할 수 있다.

더불어 신규 모험 지역 ‘죄악의 화산’이 오픈됐고, 신규 동료 ‘러스트’와 ‘글러트니’도 선보였다.

넥슨, 라인프렌즈X크레이지 아케이드 콜라보

㈜넥슨은 온라인 캐주얼 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에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와 협업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게임에서 캐릭터를 랜덤으로 선택하면 일정 확률로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브라운’과 ‘코니’를 플레이할 수 있다. 또 ‘브라운 물풍선’, ‘샐리 모자’ 등 20여 종의 치장 아이템 또한 추가된다.

이외에도 ‘라인프렌즈’가 살고 있는 숲을 테마로 꾸며진 4종의 신규 맵을 선보이는 한편 해당 맵에서 특정 미션을 완료하면 ‘문’, ‘보스’ 등 ‘라인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슬롯 아이템을 선물한단 계획이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