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 SKT 데이터로밍 고객, T전화 쓰면 음성통화 무료…LGU+, 인기 영화 할인 특집관 운영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 SKT 데이터로밍 고객, T전화 쓰면 음성통화 무료…LGU+, 인기 영화 할인 특집관 운영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12.17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SKT 데이터로밍 고객, T전화 쓰면 음성통화 무료

SK텔레콤은 해외에서 음성로밍 통화를 요금 걱정 없이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17일부터 제공한다고 밝혔다.

SK텔레콤 고객은 데이터로밍 요금제만 가입하면, T전화로 해외에서 한국에 있는 상대방과 무료로 통화할 수 있다. 특히 SK텔레콤은 고객이 제공 데이터를 부담없이 쓸 수 있도록 통화에 사용되는 데이터 이용량을 차감하지 않는다.

로밍고객은 해외에서 한국으로 발신하는 통화와 한국에서 걸려온 통화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로밍고객이 T전화만 이용하면 통화 상대방의 가입 통신사도 상관없다. 상대방은 T전화를 이용하지 않아도 된다.

또한 해외 WiFi 환경에서도 T전화만 이용하면 동일한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데이터 로밍 요금제에 가입하지 않은 고객도 이용 가능하나 현지 데이터망 이용에 따른 이용료가 부과된다. 종량 데이터 이용시 일 상한 5000원(패킷당 0.275원)한도 내에서 통화가 가능하다.

LGU+, 연말연시 맞이 인기 영화 할인 특집관 운영

LG유플러스는 연말연시를 맞이해 IPTV 서비스 U+tv에서 인기 영화 및 어린이용 VOD(주문형비디오)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특집관을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연말 결산 특별 할인관에서는 올 한해 U+tv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영화를 엄선해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신과 함께: 인과 연, 물괴, 명당, 원더풀 고스트, 인크레더블 2, 서치 등을 오는 20일부터 내년 1월 2일까지 최대 50% 할인해 준다.

최신 영화 VOD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TV 쿠폰 또는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20일까지 성난 황소 구매 시 7000원 △18일부터 31일까지 완벽한 타인 구매 시 2만 원 △26일부터 1월 8일까지 국가부도의 날 구매 시 1만 원 상당의 TV 쿠폰이 제공된다.

메이크샵, 링크샵스와 업무제휴기념 이벤트 진행

유료결제 1위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메이크샵을 운영하는 코리아센터는 동대문 의류 도매 중개 플랫폼 '링크샵스'와 업무제휴를 맺었다고 17일 밝혔다.

링크샵스는 의류와 패션잡화를 취급하는 8000여 개의 도매상들이 입점해 약 200만 개에 달하는 상품을 판매하는 동대문 의류도매 O2O(온·오프라인) 전문 기업이다.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메이크샵은 온라인 패션·의류 쇼핑몰 신규 창업자들이 어려워하는 아이템 선정과 사입 등의 다양한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업무제휴를 기념해 오는 2월 16일까지 두 달간 신규 회원 가입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메이크샵과 링크샵스에 각각 회원가입을 하고 사업자 인증을 받으면 메이크샵 이용기간 1년, 링크샵스 상품 사입비 20만 원, 무료배송 쿠폰 20회 등 약 100만 원 가량의 혜택이 제공된다.

배달의민족, 2018 '소비자 중심 경영' 인증

국내 1위 배달앱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주)우아한형제들은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2018년 소비자 중심 경영'(CCM) 인증을 받았다고 17일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은 기업이 실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 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검증하는 것으로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다.

CCM 인증은 최근 2년 동안 소비자 관련 법 위반으로 시정명령 이상의 조치를 받지 않은 기업만 대상이 되며, 기업 내 관련 업무를 담당하는 조직을 갖추고 공정위가 지정하는 관련 교육을 이수하는 등의 기본 요건을 갖춰야 한다.

우아한형제들은 배달 음식 이용자와 음식점 업주 모두를 소중한 고객으로 설정하고 각각 이용 편의성과 음식점 매출 증진 등 핵심 가치를 제공하고자 노력해 왔다. 특히 전사적 관점에서 고객 만족 경영을 선언하고 조직 차원에서도 소비자중심경영실을 신설하고 고위 경영진이 참여하는 회의체도 두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