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청호나이스, '하이파 에어컨' 일시불 구매 고객 40% 할인…신일, '스파&드라이' 스타필드 위례점 입점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청호나이스, '하이파 에어컨' 일시불 구매 고객 40% 할인…신일, '스파&드라이' 스타필드 위례점 입점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12.17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청호나이스, '하이파 에어컨' 일시불 구매 고객 40% 할인

청호나이스는 오는 31일까지 자사 '하이파 에어컨' 일시불 구매 고객 대상 40% 할인율을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에어컨 역시즌인 겨울철을 맞아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수요가 몰리는 여름철 보다 저렴한 가격과 빠른 설치가 가능한 겨울철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함이다.

청호나이스는 2018년 4월, 벽걸이형 3종과 스탠드형 2종, 그리고 포터블 2종까지, 총 7종의 제품으로 에어컨 시장에 진출했다. 특히, 스탠드형 및 포터블 M900 모델은 냉방과 제습에 난방 기능까지 갖춰 겨울철에도 활용 가능한 제품이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에는 7종이 모두 적용된다.

신일, '스파&드라이' 스타필드 위례점 몰리스펫샵 입점

대한민국 대표 종합가전 기업 신일은 펫 가전 브랜드 퍼비(Furby)의 '스파&드라이' 제품을 스타필드 위례점 '몰리스펫샵'에 입점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마트가 운영하는 몰리스펫샵은 식품, 장난감, 미용용품, 의류 등의 아이템 판매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초 반려동물 원스톱 멀티숍이다.

신일 펫 가전 브랜드 퍼비의 스파&드라이는 목욕, 마사지, 드라이가 모두 가능한 반려동물 전용 욕조다. 물속에 공기를 분사해 만들어진 공기방울은 반려동물의 목욕과 마사지 효과를 돕는다.

배수 후 욕조 바닥판에서 바람이 나와 반려동물의 발바닥, 겨드랑이, 배 부분을 1차 드라이할 수 있다. 아울러 전용 브러시를 연결해 섬세한 2차 드라이도 가능하다.

대우전자, 벽걸이 드럼세탁기 '미니' 中 '홍딩장' 수상

대우전자는 자사의 벽걸이 드럼세탁기 '미니'가 중국가전제품협회(CHEAA)로부터 '홍딩장'(Red-Top Awards)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홍딩장(Red-Top Awards)은 중국가전제품협회가 주관해 지난 2009년부터 언론, 전문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제품의 기술력, 디자인, 친환경성, 브랜드, 사용후기 등을 평가, 가전 품목별로 최고의 제품을 선정, 수여하는 상이다.

대우전자 벽걸이 드럼세탁기 미니는 지난 2015년도에 이어 소형세탁기 부문에서 두 번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대우전자가 세계 최초로 출시한 신개념 드럼세탁기 미니는 세탁용량이 3㎏ 대로 두께 30.2㎝ 제품이다. 벽면 설치가 가능하여 별도의 거치 공간을 차지하지 않으며 허리를 굽히지 않고 세탁물을 넣고 꺼낼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LG전자, 드롭과 요리가 쉬워지는 스마트 키친 서비스 개시

LG전자는 최근 앱으로 음식 조리법을 제공하는 미국 소프트웨어 기업 드롭(Drop)과 협력해 누구나 쉽게 요리할 수 있는 스마트 키친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력으로 LG전자는 이닛(Innit)과 사이드셰프(SideChef)를 포함해 미국 스마트 레시피 분야 주요 기업 세 곳과 협력하게 된다.

고객은 스마트폰 앱을 통해 다양한 조리법을 검색하고 오븐을 제어할 수 있다. 오븐은 고객이 선택한 레시피에 따라 조리에 필요한 온도와 시간을 자동으로 설정해준다.

LG 엑스붐 AI 씽큐 WK9처럼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인공지능 스피커를 활용한 레시피 서비스도 유용하다. 고객은 음성으로 요리의 조리법을 물어보고 요리방법을 화면으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