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아워홈, 도화 청소년 문화의 집에 도서 기증…한샘, '7080 낭만콘서트'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아워홈, 도화 청소년 문화의 집에 도서 기증…한샘, '7080 낭만콘서트' 개최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12.19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아워홈, 도화 청소년 문화의 집에 도서 기증

아워홈은 지난 18일 구립 도화 청소년 문화의 집에서 아워홈 도서 기증식을 열고 1000여 권의 도서를 기증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아워홈이 전(全)직원을 대상으로 진행한 '새 책 줄게, 헌 책 다오' 도서 기증 캠페인의 일환이다. 아워홈 임직원들은 도서 기증 외에도 책 비치 장소인 북카페 활용 방법을 소개하는 등 독서 환경 개선에도 힘을 보탰다.

이어 아워홈은 오는 22일 동작 청소년 문화의 집과 함께 서울 동작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가정을 방문해 어린이 도서를 전달할 계획이다.

쿠팡, '아트·공예' 테마관 오픈

쿠팡은 '손끝에서 피어나는 예술'이라는 주제로 '아트·공예' 테마관을 오픈했다고 19일 전했다.

이번 테마관에서 쿠팡은 미술, 화방 용품과 미싱 용품까지 약 130만 개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DIY 소품, 손뜨개·자수, 데코·포장용품, 파티용품, 미술·DIY도서, 정리·수납용품 등 총 8개의 카테고리를 만들어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는 게 쿠팡의 설명이다.

쿠팡 측은 "최근 젊은 세대에서 미술, 자수, 공예 등을 즐기는 취미가 인기를 끌며 관련 상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이번 테마관을 통해 입문자부터 전문가까지의 다양한 고객층에게 트렌디한 아트, 공예 상품을 제안하겠다"고 말했다.

한샘, 오는 21일 상암사옥서 '7080 낭만콘서트' 개최

한샘은 오는 21일 저녁 7시부터 서울 한샘상암사옥 2층 대강당에서 '7080 낭만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 문화 발전에 기여하는 취지에서 마련됐으며 서울훼밀리, 여행스케치, 메모리즈, 사월과 오월 등 추억의 가수들과 테너 박현준, 배우 현석 등이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또한 한샘 사내 밴드인 한스밴드, 유명 마술사 김청 등도 화려한 무대를 선보인다.

공연은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참석자들에게는 한샘 생활용품을 선물로 증정한다는 방침이다.

뉴딘스퀘어, 스크린볼링 '팝볼링' 신규 게임 모드 업데이트

뉴딘스퀘어는 스크린볼링 '팝볼링'에 신규 게임 모드 '팝모드'를 업데이트했다고 19일 전했다.

팝볼링은 대중 스포츠 볼링에 가상현실(VR) 게임 요소를 더한 스크린 스포츠로, 레인에 따라 볼링공을 굴리면 볼링공이 스크린 뒤로 사라지는 동시에 가상 볼링공이 등장, VR 효과와 함께 디지털 볼링핀이 쓰러지는 방식이다.

이번 업데이트는 페널티 아이템이 들어있는 레드 박스, 보너스 아이템이 들어있는 골드 박스, 일반 아이템이 들어있는 블루 박스 등 다양한 아이템 효과와 범퍼를 활용해 색다른 감각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뉴딘스퀘어 측은 "화려한 그래픽 효과와 신선한 게임 요소 등이 강화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팝볼링를 즐겨 찾는 고객들의 기대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더욱 새롭고 신선한 시스템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