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사회공헌재단, ‘제7회 DGB청소년 자원봉사대상’ 시상식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DGB사회공헌재단, ‘제7회 DGB청소년 자원봉사대상’ 시상식 개최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8.12.24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기범 기자) 

▲ 신완식 DGB금융지주 상무(맨 오른쪽)가 24일 대구문화예술회관 달구벌홀에서 ‘제7회 DGB청소년 자원봉사대상’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DGB금융그룹

DGB사회공헌재단은 24일 대구문화예술회관 달구벌홀에서 ‘제7회 DGB청소년 자원봉사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DGB사회공헌재단이 주최하고 대구자원봉사포럼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지역 청소년 자원봉사자 중 우수 봉사자를 격려하는 자리다. 청소년들에게 봉사활동을 통한 인성교육 기회를 확대하고, 봉사활동 참여를 유도해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기 위해 지난 2012년부터 올해까지 7년째 시행하고 있다.

금년에는 대구 중·고·대학교 재학 중인 학생(개인 및 단체)을 대상으로 최근 2년 동안의 자원봉사활동 관련 실적을 심사해 엄격한 선발과정을 거쳐 수상자들이 결정됐다. 심사 결과 중·고·대학교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각 3개 팀(명)과 특별상 1팀 등 총 10개 팀(명)이 선정됐다.

김태오 DGB사회공헌재단 이사장은 “공동체 삶의 영역을 두루 체험함으로써 건강한 인성을 형성해 바람직한 성장을 이끌어 나갈 수 있다는 점에서 청소년 대상 사회공헌활동은 뜻깊다”며 “DGB청소년 자원봉사 대상, DGB대구사회복지사상 등 사회공헌에 힘쓴 이들을 격려하는 행사를 제정하는 등 앞으로도 지역대표기업으로 나눔문화 확산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