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안국건강, '저분자 콜라겐 비피더스' 리뉴얼…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모바일 교환권 매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안국건강, '저분자 콜라겐 비피더스' 리뉴얼…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모바일 교환권 매출↑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12.25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안국건강, '저분자 콜라겐 비피더스' 리뉴얼 출시

안국건강은 '저분자 콜라겐 비피더스'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콜라겐 특유의 비린 맛에 거부감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해 부드러운 맛을 강화, 섭취 편의성을 높인 게 특징이다. 아세로라 추출물, 레몬농축 분말을 함유하고, 상큼한 향을 더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는 게 안국건강의 설명이다.

안국건강 측은 "겨울 한파가 시작되면서 푸석푸석한 피부로 고민하는 2030 여성들이 이너뷰티 건강기능식품에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안국 저분자 콜라겐 비피더스는 체내 흡수력이 좋은 저분자 구조의 콜라겐을 사용했고, 다니스코 유산균이 들어가 겨울철 내 몸 관리에 일석이조"라고 말했다.

드롭탑, 유로파이·시즌음료 구매 시 커피 증정 프로모션

드롭탑은 내년 1월 20일까지 디저트 유로파이와 시즌음료 구매 시 커피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루돌프 넛티 라떼'와 '루돌프 피스타치오 라떼' 중 1종과 유로파이 10종 중 1종으로, 총 2종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 아메리카노 1잔을 증정하는 행사다.

드롭탑 측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에 드롭탑의 인기 메뉴들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게 마련했다"며 "겨울시즌음료와 아메리카노, 유로파이는 함께 먹기 좋은 메뉴들인 만큼, 더욱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CJ제일제당, '행복한콩 모닝두부 단팥' 선봬

CJ제일제당은 연두부와 단팥소스가 함께 들어간 '행복한콩 모닝두부 단팥'(160g, 1700원)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유기농 콩으로 만든 연두부에 단팥소스를 더한 간편 대용식이다. 아침 시간대에 식사대용으로 활용 가능하고, 135kcal로 열량이 낮아 다이어트를 하는 소비자로부터 인기가 예상된다는 게 CJ제일제당의 설명이다.

CJ제일제당 측은 "아침 식사를 대신하기 위해 조리가 필요 없이 빠르게 취식할 수 있는 제품들이 편의점 중심으로 판매가 늘어나고 있다"며 "이번 제품을 앞세워 아침 대용식 시장 확대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모바일 교환권 매출↑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는 지난 한 달 간 아이스크림 케이크 모바일 교환권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5% 성장했다고 25일 전했다.

가장 많이 판매된 교환권은 '시크릿 3단 트리'로 집계됐으며, 이어 '시크릿 회전목마', '시크린 오버액션 토끼' 순으로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모두 최근 출시된 '2018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라는 게 공통점이다.

배스킨라빈스 측은 "구매환경의 변화로 작년보다 많은 고객분들이 모바일 교환권을 찾고 있다"며 "앞으로도 모바일 이용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제품과 풍성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