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 LGU+, CSR캠페인 영상 누적조회수 3300만 기록…야놀자, 올해 누적 예약 1500만 건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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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오늘] LGU+, CSR캠페인 영상 누적조회수 3300만 기록…야놀자, 올해 누적 예약 1500만 건 돌파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12.28 10:47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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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LGU+, CSR캠페인 영상 누적조회수 3300만 돌파

LG유플러스는 사회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따뜻한 기술을 지원하는 내용을 담은 CSR캠페인 영상이 총 누적 조회수 3300만건을 기록했다고 28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올해 분기별로 CSR캠페인 영상을 공개해 왔다. △지난 2월 시각장애인 대상 우리집AI 지원 내용을 담은 '고마워, 나에게 와줘서'는 유튜브 누적 조회수 1310만 △5월 농아인 야구선수 이야기를 담은 '보이나요? 당신의 열정을 향한 세상의 응원이' 영상은 누적조회수 1150만 △9월 척수장애인을 대상으로 한 AI스피커 및 IoT 지원 캠페인 '괜찮아, 아빠가 할 수 있어'는 누적조회수 930만을 돌파했다.

이번달 LG유플러스는 상대적으로 열악한 교육환경에 놓인 위탁가정의 영유아 자녀들을 위해 'U+tv 아이들나라' 서비스를 지원하는 내용을 담은 CSR캠페인 영상 온에어했다.

클룩, 12월 31일 선착순 1000명 '반값' 이벤트 진행

글로벌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 클룩(KLOOK)은 올해 마지막 날을 기념하며 선착순 1000명에게 '반값'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클룩의 클룩 점프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 월요일 오전 9시부터 이날 자정까지만 진행된다.

2018년의 마지막을 장식할 이번 이벤트에는 홍콩 디즈니랜드, 일본 오사카 주유 패스, 마카오 하우스 오브 댄싱 워터쇼, LA 유니버설 스튜디오 할리우드, 베트남 다낭 바나힐 입장권 등 고객 반응이 가장 좋았던 12개의 액티비티를 반값에 구매 가능하다.

이들 액티비티들은 2개 구매 시 1개가 무료로 증정되는 '1+1' 반값 이벤트로 진행되며, 나머지 액티비티들에 한해서는 한 개를 구입하더라도 50%가 적용된다.

야놀자, 2018년 누적 예약 1500만 건 돌파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올해 1년 간 누적 예약 1500만 건을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는 올 한해 숙박 및 지난 7월 신규 론칭한 레저·액티비티 등을 합한 수치다. 시간으로 환산하면 약 2초 당1건씩, 매월 평균 125만건 이상의 예약이 이뤄졌다.

야놀자는 올해 초 글로벌 여가 플랫폼으로의 도약을 발표했다. 올 3월 일본 최대 OTA '라쿠텐 라이풀 스테이'와의 독점 제휴, 7월에는 동남아 최대 이코노미 호텔 체인 '젠룸스'에 인수조건부 투자 등을 진행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한 기반을 구축해왔다.

또한, 국내 1위 레저 플랫폼 ‘레저큐’ 인수와 소셜 액티비티 플랫폼 '프립'에 투자하는 등 여가까지 아우르며 고객 경험 확대는 물론 사업 다각화에도 힘 쏟고 있다.

그 결과, 야놀자는 월간 거래액 1000억 원 돌파, 올 여름 성수기 호텔 예약 매출액 역대 최고 기록, 동기간 레저·액티비티 거래액 300억 원을 돌파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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