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2O오늘] 야놀자, 부산관광공사와 업무협약…집닥, 고객서비스헌장 제정·공표
스크롤 이동 상태바
[O2O오늘] 야놀자, 부산관광공사와 업무협약…집닥, 고객서비스헌장 제정·공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1.08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야놀자, 부산관광공사와 업무협약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부산관광공사와 부산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양사는 이 자리에서 부산 관광 활성화를 위한 상품을 공동 개발해 나가기로 했다. 우선, 국내외 관광객 유치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협업을 강화한다.

향후에는 협업을 더욱 강화해 온라인 부산 여행 기획전 운영, 외국인 여행객 유치, 타 도시 관광객 대상 부산 여행 콘텐츠 홍보 및 상품 판매 등 프로모션을 적극 진행키로 했다.

집닥, 소비자 신뢰도 제고 위한 고객서비스헌장 제정·공표

인테리어 비교견적 중개 서비스 간편안심 인테리어 집닥은 2019년 새해를 맞아 첫 프로젝트로 고객서비스헌장을 제정·공표했다고 8일 밝혔다.

집닥은 국내 온라인 인테리어 중개 시장 선도 업체로서 서비스 신뢰도 향상 의지를 대내외적으로 공표하고자 고객서비스헌장을 제정했다. 헌장에는 고객 만족과 IT기술을 바탕으로 한 인테리어 서비스 환경 개선, 청렴도 강화 등 집닥만의 약속이 반영됐다.

집닥 고객서비스헌장의 핵심 키워드는 '투명'과 '상생'이다. 인테리어 시공 과정에서 필요한 계약서, 공사내역서, 전체 공사 품질 등의 표준화 정립을 기반으로 한 시장 투명화 약속을 강조했다.

또한, 고객 만족과 더불어 파트너스 시공업체와의 상생, 인테리어 업계와의 동반 성장 메시지를 담았다.

에누리 가격비교, '쇼핑지식' 개편 1주년 이벤트 진행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는 홈페이지 내 커뮤니티 '쇼핑지식'의 개편 1주년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쇼핑지식은 뉴스, 구매가이드, 사용기, 체험단 등 최저가 가격비교와 함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에누리 가격비교의 공식 커뮤니티로 지난해 리뉴얼 작업을 마쳤다.

이번 이벤트는 쇼핑지식의 리뉴얼 1주년을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에누리 가격비교 홈페이지 내 쇼핑지식 커뮤니티에서 참여할 수 있다.

△쇼핑지식 내 최고의 게시판에 투표하는 '돌잡이 타임' △1년 동안 커뮤니티가 달라진 점 6가지를 찾아내는 '성장앨범 감상 타임' △쇼핑지식에 바라는 점을 댓글로 남기는 '덕담 타임' 등 총 3가지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케미렌즈, 지난해 안경시장은 '기능성 렌즈' 열풍

지난해 국내 안경시장은 고기능성렌즈 열풍이 거센 것으로 나타났다.

8일 케미렌즈에 따르면 안경 렌즈 업계는 지난해 변색렌즈 드라이빙렌즈 스포츠고글렌즈 등 혁신적인 고기능성 안경렌즈 신제품을 잇달아 선보였다.

주요 기능성렌즈의 하나인 변색렌즈(Photochromic Lens)는 자외선의 양에 따라 실내서는 투명하게, 실외서는 진한 컬러로 변해 선글라스로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함으로 착용자들이 조금씩 늘고 있다.

그 중 안경렌즈 종합브랜드사인 케미렌즈가 지난해 6월 출시한 스포츠고글렌즈가 골프, 등산, 스키, 사이클 등의 야외레저스포츠 활동 인구의 급증으로 주요한 기능성렌즈로 점차 주목을 받고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