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오늘] 우리카드, 설 열차승차권 할인 이벤트 실시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카드오늘] 우리카드, 설 열차승차권 할인 이벤트 실시 등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9.01.08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우리카드가 설 명절을 맞아 고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귀성 열차표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리카드

우리카드, 설 열차승차권 할인 이벤트 실시

우리카드가 올해 설 열차표 예매에 맞춰 귀성표를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우리카드(법인, 선불카드 제외) 고객 누구나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응모를 통해 참여를 할 수 있다. 응모기간은 코레일 이용 고객이 오는 13일까지이며 SRT 이용 고객은 20일까지다. 열차승차권 3만 원 이상 결제 시 카드 당 1회에 한해 5000원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설 열차승차권은 코레일의 경우 이달 8일과 9일, SRT는 15일과 16일 예매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에 관한 기타 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고객들이 편리한 열차 이용으로 명절을 보내실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가족 모두가 함께 모여 행복한 설 연휴를 즐기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 현대카드가 올 겨울 ‘인도어(Indoor)족’을 위해 다양한 M포인트 활용방법 및 혜택을 안내하고 있다. ⓒ현대카드

현대카드 “올 겨울 M포인트로 따뜻한 겨울 보내세요”

현대카드가 강추위로 실내 활동이 늘어나는 겨울철에 맞춰 자사 M포인트를 활용해 ‘실내(Indoor)’에서 다양한 활동을 알뜰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8일 공개했다.

M포인트는 현대카드M 계열 카드와 ‘the Green’ 등을 사용할 때 적립되는 포인트다. 사용처나 월 카드 사용 액수에 따라 결제금액의 0.5~4%가 적립되며 적립된 M포인트는 자동차 구매를 비롯해 쇼핑, 외식, 레저, 주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할 수 있다.

우선, 대형 복합쇼핑몰에서 쇼핑과 외식 등을 즐기는 ‘몰링(Malling)족’을 위한 혜택을 제공한다. 하남, 고양, 코엑스에 위치한 흐타필드와 아이파크몰에서는 결제금액의 10%를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으며 소울파이낸스센터와 강남파이낸스센터에서는 매장에 따라 10~20% M포인트 결제 서비스가 제공된다.

가족 친지와 함께 실내 워터파크 등 실내 레저 공간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포인프 혜택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M포인트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롯데월드 종합이용권 구매 시 결제금액의 70%를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으며 롯데월드타워 아쿠아리움에서는 입장료의 50% M포인트 결제가 가능하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M포인트를 활용해 겨울철 다양한 실내 활동을 경제적으로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시기에 따라 다채롭게 활용 가능한 여러 서비스들을 개발해 소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타 M포인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M혜택 안내’ 메뉴를 참고하면 된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