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더 정글’ 리뉴얼 오픈…롯데마트, ‘지리산 순우(牛)한 한우’ 론칭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더 정글’ 리뉴얼 오픈…롯데마트, ‘지리산 순우(牛)한 한우’ 론칭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9.01.09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롯데마트는 국내 3대 명품한우인 ‘지리산 순우(牛)한 한우’를 본격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 롯데쇼핑

롯데마트, ‘지리산 순우(牛)한 한우’ 론칭

롯데마트는 국내 3대 명품한우인 ‘지리산 순우(牛)한 한우’를 오는 10일부터 본격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롯데마트 전점에서 구매할 수 있는 ‘지리산 순우(牛)한 한우’는 국내 최대 축산물 대회인 ‘축산물 브랜드 경진대회’에서 인증받은 명품 한우 브랜드다.

이번에 판매하는 한우는 2003년 전남 동부권 8개 시군(고흥, 곡성, 구례, 보성, 순천, 광양, 여수, 장흥)의 7개 축협이 모여 총 609개의 회원농가와 4.2만두(萬頭)의 한우를 기반으로 하는 전국 최초 한우 광역 브랜드이다.

또한, 전지역 구제역 미발생 지역으로 청정 생육 환경을 제공하고, 직영 사료 공장과 전용 유통센터(육가공장)을 운영해 한우 사양 및 성장단계에 따라 최적의 사육 기술을 적용해 최상의 한우를 생산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규 론칭 기념으로 롯데마트 전점에서는 모든 L.POINT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10일부터 16일까지 ‘지리산 순우(牛)한 한우 1++, 1+’ 전품목을 정상가 대비 25%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더 정글’ 리뉴얼 오픈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이 지난 한 달간 ‘더 정글’ 리뉴얼 공사를 마치고 신규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더정글은 어린이 고객 눈높이에 맞는 놀이와 생태체험을 강화해 만족도가 더욱 높은 정글 놀이터로 변신했다. 고객 동선을 자연스럽게 따라가면 바위놀이터에서 나무늘보와 프레리독, 사막동굴에서 파충류와 사막여우, 폭포 다리에서는 코아티와 비버 등 다양한 동물과 교감이 가능하다.

특히 비버 서식지 위로 걸어 다니는 스릴 브릿지나 더정글 전체를 돌아다니는 코아티 터널을 보면 실제 정글 속 모습을 재현한 듯 하다. 또한 나무쉼터에서 알락꼬리여우원숭이 생태를 아크릴이나 가림막 없이 바로 눈 앞에서 볼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더정글 리뉴얼을 맞아 기존에 운영하던 도슨트 프로그램을 업그레이드했다. 아쿠아리움 내에서만 진행하던 프로그램에서 얼라이브 스타까지 함께 소개해 주고, 가격은 기존 2만 원에서 10% 할인된 1만8000원으로 낮췄다.

오는 11일부터 2월 28일까지 운영하는 이번 도슨트 프로그램은 7세부터 13세까지 일일 최대 10명까지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다.

국순당, 설맞아 독거노인 가정 등에 차례주 ‘예담’ 제공

국순당은 지난 8일 우리 차례주 ‘예담’ 1400병(시중가 700만 원 상당)을 강원도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기증했다고 9일 밝혔다.

기증된 예담은 강원도 횡성군 독거노인 가정 등 1400여 가구에 제공된다.

예담은 우리나라 최초의 차례∙제례 전용주로 주정을 섞어 빚는 일본식 청주와는 달리 예법에 맞게 전통 방식으로 빚은 100% 순수 발효주이다. 유네스코가 지정한 인류무형문화유산인 왕실의 ‘종묘제례’에 전용 제주로 사용되고 있다.

무학, ‘좋은데이’ 모델 백종원 선정

무학은 소주 브랜드 ‘좋은데이’의 새 광고모델로 외식사업가 겸 요리연구가인 백종원 씨를 선정했다고 9일 밝혔다.

요리 연구가 백종원 씨는 순박한 사투리와 일반인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신통방통한 요리레시피, 화려한 말발로 음식 예능을 통해 대중과 만나 주목받으며 외식업계 ‘대부', ‘백주부' 등의 별명으로 불리우며 국민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요식업에 있어 누구도 가르쳐주지 않은 부분들을 방송을 통해 자신의 경험을 알려주는 요식업 멘토 백종원 씨의 이미지와 국민 소울 푸드인 소주 좋은데이가 함께 어우러져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무학은 백종원 씨의 순박하면서도 전문분야에 있어 냉철하고 정확한 평가의 이미지가 좋은데이의 새로운 변화를 보여줄 수 있는 이미지로 평가돼 전속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