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오늘] 롯데카드, ‘롯데리조트 기프티샷’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 전개 등
[카드오늘] 롯데카드, ‘롯데리조트 기프티샷’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 전개 등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9.01.09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롯데카드가 오는 2월 동안 ‘롯데리조트 기프티샷’ 출시 기념 시설 이용료 최대 45% 할인 및 조식이용권, 워터파크 입장권 무료증정 이벤트를 전개한다. ⓒ롯데카드

롯데카드, ‘롯데리조트 기프티샷’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 전개

롯데카드가 ‘롯데리조트 기프티샷’을 출시하고, 객실 및 부대시설 최대 45% 할인 및 조식이용권, 워터파크 입장권 무료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롯데리조트 기프트샷은 국내 롯데리조트 부여, 속초, 제주 아트라빌라스를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이다.

2월 22일까지 ‘롯데카드 라이프’ 애플리케이션에서 롯데리조트 기프티샷 구매 시 객실 및 부대시설 최대 45%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구매한 롯데리조트 기프티샷으로 2월 말까지 롯데리조트 부여, 속초에서 숙박하면 2인 조식 및 워터파크 입장권을, 3월말까지 제주 아트라빌라스는 4인 조식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롯데카드 명제선 DT사업부문장은 “간편한 결제가 장점인 앱 플랫폼을 기반으로 빅데이터를 통해 고객 니즈를 반영하고 지속적인 제휴 이벤트도 부가해 고객들이 편의성과 혜택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 하나카드가 9일 업계 최초로 SK플래닛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인 ‘시럽 월렛’과 함께 ‘하나 체크 멤버십’ 서비스를 론칭했다. ⓒ하나카드

하나카드-시럽 월렛, ‘하나 체크 멤버십’ 론칭

하나카드가 SK플래닛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인 ‘시럽 월렛(Syrup Wallet)’과 ‘하나 체크 멤버십’ 서비스를 카드사 최초로 론칭했다고 9일 밝혔다.

‘하나 체크 멤버십’은 하나 체크카드를 발급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시럽 월렛’에서 ‘추천 멤버십’을 통해 바로 가입할 수 있다. 가입과 동시에 체크카드 승인 알림 메시지, 사용내역 조회, 보유카드 정보 등 카드사 전용 애플리케이션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들을 별도의 앱 설치 없이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또 고객이 결제한 체크카드 실시간 승인정보를 활용해 주변지역 내 2차 결제 확률이 높은 가맹점 업종의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아울러 ‘시럽월렛’의 지오펜싱(Geo Fencing)’ 기술을 활용해 고객이 지오펜싱 설정 지역 내에 진입할 경우, 해당 지역에 가장 혜택이 많은 체크카드를 추천해 준다.

더 나아가 일정기간 카드결제 정보가 축적되면 고객 소비패턴을 분석해 요일별 또는 시간대별 최적화된 1:1 맞춤형 쿠폰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하나카드 안광재 카드사업본부장은 “디지털 시대에 부합하는 개인화된 실시간 맞춤형 오퍼(offer) 제공으로 타사와 차별화된 마케팅을 경험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