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 에어서울, 사상최대 할인 ‘사이다 특가’ 실시…제주항공, 에어카페서 돈육 신제품 출시 기념 10% 할인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항공오늘] 에어서울, 사상최대 할인 ‘사이다 특가’ 실시…제주항공, 에어카페서 돈육 신제품 출시 기념 10% 할인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9.01.10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티웨이항공, 소방관 대상 새해 여행 보내기 캠페인 진행

티웨이항공은 지난해에 이어 화마와 싸우는 소방관들을 위한 새해 여행 보내기 이벤트 '뜨겁게 살아온 당신 쿨하게 떠나라'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소방관들을 대상으로 해당 업무를 하면서 느꼈던 고충과 보람, 추억 등에 대한 사연을 회사 이메일로 보내면 이중 총 12명을 선정, 베트남 다낭 왕복 항공권과 3박 5일 일정의 숙박, 식사, 관광 등 모든 해외 경비 전액을 지원한다.

또한 티웨이항공 페이스북에서 해당 이벤트를 공유하고, 선정된 소방관들이 즐길 수 있는 다낭의 여행지와 음식을 댓글로 추천한 고객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티웨이항공 캐릭터 상품과 소방 캐릭터 모자 등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제주항공, 에어카페서 돈육 신제품 출시 기념 10% 할인행사

제주항공은 황금돼지해를 맞아 에어카페에서 돼지고기 기내식 신제품을 출시하고, 할인행사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이달부터 기내 에어카페에서 '제주 흑돼지 소시지'와 '감귤이네 파쌈 돼지불백' 기내식을 출시해 판매하고 있다. 이중 국내선에서 판매하는 제주 흑돼지 소시지 1박스(12개 들이, 1만 원)는 1월 한달간 9000원에 판매한다.

인천발 일부 국제선 에어카페에서 판매하는 감귤이네 파쌈 돼지불백 기내식은 사전주문 없이 기내에서 바로 주문할 수 있으며 역시 1000원 할인된 가격인 9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1월 한 달간 국내선에서는 흑돼지 라면인 ‘돗멘’과 제주산 감귤 과즙음료인 ‘상큼하귤’의 박스상품을 설 선물로 구입할 수 있다. ‘돗멘’은 1박스(12개 들이)를 3만9000원, 상큼하귤은 1박스(24개 들이)를 30% 할인된 가격인 5만1000원에 판매하며 자택배송 서비스가 제공된다.

에어서울, 사상 최대 할인 ‘사이다 특가’ 실시

에어서울은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 에어서울 최대 규모의 정기 세일 이벤트 ‘사이다 특가’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이다같이 속 시원한 파격 할인 항공권으로 소비자들의 답답함을 풀어주자는 취지로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일본 편도 항공운임 최저가가 1000원부터다.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일본 편도 총액 금액은 3만6900원부터, 동남아는 4만9900원부터다.

탑승 기간은 3월 31일부터 10월 26일까지며, 구매는 에어서울 홈페이지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구매 전 회원가입이 필수며, 선착순 판매 좌석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