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오뚜기, '프리미엄 X.O.' 만두 출시…스타벅스, '일회용컵 없는 날' 럭키백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오뚜기, '프리미엄 X.O.' 만두 출시…스타벅스, '일회용컵 없는 날' 럭키백 이벤트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9.01.10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오뚜기, '프리미엄 X.O.' 만두 4종 출시

오뚜기는 프리미엄 만두 브랜드 '프리미엄 X.O.'를 론칭하고 신제품 만두 4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프리미엄 X.O. 교자 △프리미엄 X.O. 교자 새우&홍게살 △프리미엄 X.O. 이북식 손만두 △프리미엄 X.O. 통새우 군만두 등으로 구성됐다. 최고의 재료를 아낌없이 사용해 만든 프리미엄 브랜드인 만큼, 소비자의 미각을 최고로 만족시킬 수 있는 만두를 구현했다는 게 오뚜기의 설명이다.

오뚜기 측은 "가정간편식 시장 확대와 함께 조리가 쉬운 한 끼 식사와 간편안주로 냉동만두의 소비가 꾸준히 늘고 있다"며 "좋은 재료를 엄선해 맛과 재료의 식감을 최고로 살린 프리미엄 X.O. 만두 출시로 프리미엄 만두시장을 새롭게 열 것"이라고 말했다.

파스쿠찌, 설 선물세트 4종 선봬

SPC그룹이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파스쿠찌는 설 명절을 앞두고 '설 선물세트' 4종을 선보인다고 10일 전했다.

이번 제품은 △드립커피백 3종 △모카포트&싱글오리진 원두 △블랜딩 티 티트라 티백 6종 △티포트·티머그 등으로 구성됐다. 집에서 간편하게 커피와 차를 즐기는 홈 카페 트렌트에 맞춰 다양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는 게 파스쿠찌의 설명이다.

파스쿠찌 측은 "소확행, 가심비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가격대의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파스쿠찌 선물로 가족과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스타벅스, '일회용컵 없는 날' 럭키백 이벤트 진행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10일 '일회용컵 없는 날'을 맞아 개인 다회용컵을 사용해 음료를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SNS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스타벅스 매장 안에서 텀블러 등 개인컵을 사용하고 있는 모습을 사진으로 인증해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공식 SNS에 댓글로 올려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뽑힌 19명에게는 '2019 스타벅스 럭키백', 20명에게는 '신년 텀블러', 200명에게는 '이기프트 음료권' 등을 증정한다.

한편, 스타벅스의 일회용컵 없는 날은 '일(1)'회용컵 없는(0) 날'을 상직적으로 나타내는 매월 10일 일회용컵 사용을 줄이자는 취지에서 지난해 4월부터 시작된 연중 환경 캠페인이다.

LG생활건강, '후 공진향:군' 업그레이드 출시

LG생활건강은 궁중화장품 '후'의 남성 라인 '후 공진향:군' 패키지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고 10일 전했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후 공진향:군은 브랜드 상징인 연꽃 로고를 더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새 옷을 입었다. 또한 이를 기념해 LG생활건강은 '자양 수분 크림'이 포함된 기획세트 '후 공진향:군 자양 3종'을 출시한다.

LG생활건강 측은 "끈적임 없이 발리면서도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줘 번들거림을 싫어하는 남성들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한층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함께 수분 크림까지 구성된 기획세트는 중년 남성을 위한 품격있는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