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오늘] BC카드, 뮤지컬 ‘라이온 킹’ 최대 50% 할인 이벤트 진행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카드오늘] BC카드, 뮤지컬 ‘라이온 킹’ 최대 50% 할인 이벤트 진행 등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9.01.10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BC카드가 오는 27일 서울 예술의전당에서 열리는 뮤지컬 ‘라이온 킹’ 인터내셔널 투어 예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BC카드

BC카드, 뮤지컬 ‘라이온 킹’ 최대 50% 할인 이벤트 진행

BC카드가 뮤지컬 ‘라이언 킹’ 인터내셔널 투어 티켓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27일 서울 예술의전당에서 열리는 뮤지컬 ‘라이온 킹’ 인터내셔널투어 오후 2시 공연을 BC신용카드로 동일 등급 좌석 2장 예매 시 50% 할인 혜택을, 1장 또는 동일 등급 좌석 3장 예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티켓 예매는 오는 15일 오전 11시부터 26일 자정까지며 BC카드 ‘페이북(paybooc’) 사이트에서 1인당 최대 3장까지 예매할 수 있다.

공연 초대권 추첨 이벤트도 병행한다. 10일부터 16일까지 페이북 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한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당첨 고객 1인당 2장씩 27일 오후 2시 공연 무료 초대권을 제공한다.

BC카드 김진철 전무는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우리카드가 모바일 영상 제작소 ‘크리스피 스튜디오’가 함께 제작한 웹드라마 ‘Work&Love Balance’가 인터넷과 SNS 등을 통해 공개되며 고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우리카드

우리카드 作 웹드라마 ‘Work&Love Balance’ 호평

우리카드가 제작한 웹드라마 ‘Work&Love Balance’로 다시 한 번 고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해 티저 영상과 에피소드 1편이, 1월 7일에 에피소드 2개가 공개됐다. 오는 14일에는 최종편인 에피소드 3가 업로드 된다. 이번 웹드라마는 우리카드와 모바일 영상 제작소 ‘크리스피 스튜디오’가 함께 제작했으며 신인배우 채지안과 구자성이 주연으로 출연했다.

‘Work& Love Balance’는 직장 생활, 자기개발, 연애 모두를 완벽하게 해내고 싶었던 여주인공이 예기치 못한 이별과 위기로 인해 어려운 상황에 놓이지만 ‘워라밸’의 진정한 의미를 알아가며 이를 극복해 간다는 이야기를 풀어낸 따뜻한 시선으로 녹여낸 작품이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거부감 없이 브랜드와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소통 방법들을 찾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마스터카드가 10일 기존 브랜드 마크에서 영문 ‘mastercar’를 뺀 새로운 브랜드 마크를 공개했다. ⓒ마스터카드

마스터카드, 디지털 환경 반영한 새로운 브랜드 마크 선봬

마스터카드가 기존 브랜드 마크에서 회사명인 영문 ‘mastercard’를 없애고 빨간색과 노란색 원형이 겹쳐진 자사 심볼로만 구성된 새로운 브랜드 마크를 10일 공개했다.

새로운 브랜드 마크는 디지털 지불 사업 분야의 대표 브랜드로 거듭나려는 의지를 담았다는 것이 마스터카드 측의 설명이다. 이후 온오프라인 가맹점 및 카드와 스폰서십 등 선별적인 부분에서 순차적으로 새로운 브랜드 마크를 적용할 계획이다.

라자 라자마나(Raja Rajamannar) 마스터카드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최고책임자는 “디지털 시대는 모던하고 심플한 것이 특징”이라며 “우리는 마스터카드만의 고유하고 소중한 브랜드 자산을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브랜드 심볼인 두 원형이 독립적으로 사용되는 것에 큰 기대를 가지고 있다”라고 말했다.

▲ 현대캐피탈이 현대자동차의 팰리세이브와 제네시스 브랜드 G90 출시를 기념해 자동차할부 이벤트를 마련했다. ⓒ현대캐피탈

현대캐피탈, 현대자동차 플래그십 모델 대상 ‘저금리 할부’ 실시

현대캐피탈이 현대자동차의 8인승 플래그십 SUV인 팰리세이드와 제네시스 브랜드 G90 출시를 기념해 자동차할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팰리세이드와 G90을 대상으로 저금리 할부를 적용했다. 현대캐피탈은 신차 구입 비용이 부담되는 고객을 위해 3.5% 저금리 혜택을 제공한다. 차량대금의 10% 이상을 현대카드로 결제할 경우 저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월 납입금이 부담스러운 고객을 위해 자동차할부 이용기간을 최대 60개월까지 운영한다. 고객은 자금 사정에 따라 12개월부터 60개월까지 자유롭게 기간을 선택해 이용 가능하다. 이용기간이 36개월부터 60개월까지인 경우에는 3.1% 저금리를 제공하고, 24개월 이하에는 2.3%를 각각 적용한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팰리세이드나 G90을 구매할 계획이 있는 고객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자동차를 구매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