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경동나비엔, '아빠는 콘덴싱 쓰잖아' SNS 이벤트…투썸플레이스, '투썸 LOVE 파티팩'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경동나비엔, '아빠는 콘덴싱 쓰잖아' SNS 이벤트…투썸플레이스, '투썸 LOVE 파티팩' 출시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9.01.11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경동나비엔, '아빠는 콘덴싱 쓰잖아' 소비자 참여 이벤트 진행

경동나비엔은 친환경 생활습관을 공유하는 '아빠는 콘덴싱 쓰잖아'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달 말까지 경동나비엔 SNS 계정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생활 속에서 실천하고 있는 가자의 노력을 댓글로 달아 참여할 수 있다. 1등 당첨자에게는 아이패드를 제공하며, 2등 당첨자 5명 백화점 상품권, 3등 당첨자 10명 친환경 숄더백 등을 증정한다.

경동나비엔 측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콘덴싱 광고 캠페인에 뜨거운 성원을 보내줘, 콘덴싱보일러에 대한 관심이 조금씩 높아지고 있어 반갑다"며 "이번 이벤트가 아니라 일상 생활 속에서 환경을 지키기 위해 실천할 수 있는 작은 노력들에 관심을 갖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동원몰, 옥외광고 인증샷 이벤트 실시

동원F&B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동원몰은 옥외광고 인증샷 이벤트 '동원몰을 찾아라'를 진행한다고 11일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수도권 지하철 1~4호선 및 공항철도 역사, 3호선 지하철 내부, 전국 영화관 30여 곳, 광화문 고려빌딩 옥외 전광판 등지에 있는 동원몰 옥외광고 인증샷을 찍어 SNS에 게재하면 참여 가능하다.

동원몰은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양반 모닝밀 3종 세트, 동원 파스타 세트, 동원연어 훈제프리미엄 세트 등 경품 3종을 각각 20명씩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월 8일 동원몰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던킨도너츠, '굴리굴리 미니 가습기' 프로모션 진행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는 '굴리굴리 미니 가습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던킨도너츠 제품을 1만 원 이상 구입 시 굴리굴리 미니 가습기를 4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다. 결제 1건당 1회 참여 가능하고, 상품 소진 시까지만 진행되며 가습기 별도 구매는 불가하다.

던킨도너츠 측은 "2019년 굴리굴리 프렌즈와의 콜라버레이션을 통해 건조한 겨울에 사용하기 좋은 미니 가습기를 선보이게 됐다"며 "올해에도 다양한 인기캐릭터들과 협업해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는 프로모션 상품을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투썸플레이스, 파티용품 세트 '투썸 LOVE 파티팩' 선봬

CJ푸드빌의 투썸플레이스는 파티용품 세트 '투썸 LOVE 파티팩'을 선보인다고 11일 전했다.

이번 제품은 풍선, 색종이 조각, 케이크 픽, 안경, 콧수염, 고깔모자 등 파티용품 14가지로 구성됐다. 파티 공간을 화려하게 꾸밀 수 있고, 참석자들에게 재미를 줘 즐거움을 더해준다는 게 투썸플레이스의 설명이다.

투썸플레이스 측은 "최근 홈파티, 셀프파티 트렌드에 맞춰 가성비 높은 파티팩을 선보이게 됐다"며 "투썸 케이크와 함께 개성 있는 인증샷 연출이 가능한 파티팩을 이용해 즐거운 자리를 마련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