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오늘] CJ CGV, 씨네드쉐프 특별 이벤트 개최… 메가박스, 새해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영화오늘] CJ CGV, 씨네드쉐프 특별 이벤트 개최… 메가박스, 새해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9.01.14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기범 기자)

◇ CJ CGV, 새해맞이 씨네드쉐프 특별 이벤트 개최

▲ CGV 씨네드쉐프 상영관 및 레스토랑 ⓒ CJ CGV

CJ CGV는 쉐프가 있는 영화관 ‘씨네드쉐프(CINE de CHEF)’에서 새해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우선 설을 맞아 CGV씨네드쉐프에서는 ‘씨네드쉐프 상품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씨네드쉐프 상품권을 4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씨네드쉐프 전용 영화관람권 2매를 증정한다.

이른 시간 영화를 관람한 후에 특별한 점심까지 즐기고 싶은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씨네드쉐프에서 첫 회차 영화를 관람하고, 3만5000원~4만5000원 상당의 런치 코스를 이용할 수 있는 ‘얼리버드 패키지’를 두 명이 이용하면 최대 27% 할인된 11~13만 원에 씨네드쉐프에서 영화와 식사까지 즐길 수 있다.

또한 씨네드쉐프 용산아이파크몰 살롱S관에서는 두 명이 영화를 보면서 치즈스틱, 감자튀김, 찹스테이크 샐러드로 구성된 스페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25% 할인된 가격인 10만 원에 이용할 수 있다. 이에 더해 원하는 와인을 가져오면 무료로 와인잔을 제공하고 코르크를 개봉해 주는 ‘콜키지 프리’ 이벤트도 진행한다.

씨네드쉐프 센텀시티 살롱S관에서는 영화 관람 전후에 레스토랑에서 식사할 수 있는 ‘레스토랑 패키지’도 제공한다. 에피타이저부터 3종 메인 요리, 디저트까지 즐길 수 있으며 가격은 12만 원이다. 상영관 내에서 간단한 식사를 원하는 경우 카프레제 샐러드, 안심찹스테이크, 피자가 포함된 ‘살롱S 패키지’를 16% 할인된 가격인 10만 원에 이용하면 된다.

CGV씨네드쉐프는 연초에 모임이 잦은 단체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씨네드쉐프 영화 관람에 더해 6인 이상 단체 관람 고객들이 전용 프라이빗 룸에서 식사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이벤트다.

김지태 CGV CDC파트 부장은 “감사한 마음을 전하거나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씨네드쉐프만의 고품격 서비스와 함께 많은 분들이 즐거운 시간을 즐기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 메가박스, 새해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 메가박스는 오는 31일까지 ‘새해 메가박스 회원이면 누구나 다~ 돼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 메가박스

메가박스는 기해년을 맞아 ‘새해 메가박스 회원이면 누구나 다~ 돼지!’라는 이름으로 오는 31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메가박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이벤트는 기간 중 내내 할인된 가격으로 영화 관람이 가능하며 영화 관람 편수가 늘어날수록 혜택이 커진다.

기존 회원들은 물론, 해당 기간 중 신규 회원가입을 한 고객 모두에게 영화 3000원 즉시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서로 다른 유료 영화에 한하여 2편을 관람한 고객 대상 영화 3000원 할인 쿠폰 1인 2매를 증정하며, 4편을 관람하면 포인트 4000점 추가 적립, 6편 관람 시에는 무료 관람권 1매를 제공한다.

성기범 메가박스 마케팅팀장은 “최근 극장가는 헤비 유저의 증가와 워라밸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다”며 “영화 관람 트렌드 변화에 따라 고객들을 위해 실질적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으며, 많은 관객들이 풍성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