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신년 맞이 ´금 한 돈´ 감사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KEB하나은행, 신년 맞이 ´금 한 돈´ 감사 이벤트
  • 박진영 기자
  • 승인 2019.01.16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진영 기자)

▲ KEB하나은행은 황금돼지해를 맞아 오늘부터 2월 28일까지 「황금福돼지 Dream 지정」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KEB하나은행

KEB 하나은행이 황금돼지해를 맞아 16일부터 오는 2월 28일까지 금 한 돈을 주는 '황금福돼지 Dream 지정'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대상은 하나금융그룹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하나멤버스’ 회원이다. 이들 중 KEB하나은행을 외국환거래 은행으로 신규 지정한 후, 개인송금, 해외유학생 송금, 해외체재자 송금 등 건당 미화 1천 불 이상을 해외에 송금하면,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크게 3가지로 진행되며, 중복 당첨이 가능하다. 선착순 300명에게 5000 ‘하나머니’를 제공하는 '하나머니 Dream', 추첨을 통해 10명의 손님에게 황금福돼지 한 돈을 증정하는 '황금福돼지 Dream', 5월 말까지 3회 이상 해외송금 손님에게 2개의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스타벅스 기프티콘 Dream'  등이 있다.

KEB하나은행을 외국환거래 은행으로 신규 지정한 해외 송금 손님은 별도 신청 과정 없이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며, 추첨결과는 오는 3월 25일 KEB하나은행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은행·저축은행·카드사 출입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 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