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현대차, 더 뉴 아이오닉 하이브리드·플러그인 출시…그린카, 설 연휴 40% 할인 프로모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현대차, 더 뉴 아이오닉 하이브리드·플러그인 출시…그린카, 설 연휴 40% 할인 프로모션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9.01.17 18:1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현대차, 더 뉴 아이오닉 하이브리드·플러그인 출시

현대자동차는 내·외장디자인을 변경하고 기본 트림부터 편의사양을 대폭 강화한 아이오닉의 상품성 개선모델 '더 뉴 아이오닉' 하이브리드·플러그인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특히 현대차는 더 뉴 아이오닉에 동급 최초로 △10.25인치 디스플레이 내비게이션 △차로 유지 보조(LFA) △고속도로 주행 보조(HDA) 등을 적용해 상품성을 높였다.

또한 고객들이 폰 커넥티비티를 사용할 수 있도록 8인치 디스플레이 오디오를 기본 적용했으며, 가장 상위 트림에서만 선택사양으로 적용할 수 있었던 지능형 안전기술을 전 트림에 기본 탑재했다. 이 외에도 밀집주거 지역, 대형병원, 학교 등 그린존 내부도로 진입시 모터 주행을 확대하는 그린존 드라이브 모드를 세계 최초로 적용했다.

개별소비세와 세제 혜택을 적용한 모델별 상세 가격은 하이브리드 모델이 △I트림 2242만 원 △N트림 2468만 원 △Q 트림 2693만 원, 플러그인은 △N트림 3134만 원 △Q 트림 3394 만 원이다.

쌍용차 렉스턴 브랜드, 英서 ‘올해의 사륜구동’ 수상

쌍용자동차는 G4 렉스턴과 렉스턴 스포츠가 영국에서 열린 ‘올해의 사륜구동’ 어워즈에서 잇달아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고 17일 밝혔다.

G4 렉스턴은 지난 11일 영국 사륜구동 자동차 전문지 4X4 (포바이포)가 발표한 ‘2019 사륜구동 자동차 어워즈’ 수상명단에 2년 연속 최고 가치상(Best Value)의 주인공으로 이름을 올렸다. G4 렉스턴은 지난 해 같은 시상식에서 최고 가치상과 더불어 ‘오프로더 부문’은 물론, 대상격인 ‘올해의 사륜구동 자동차’ 등 3관왕에 오른 바 있다.

렉스턴 스포츠(현지명 무쏘)는 지난해 12월 4X4 (포바이포)가 발표한 '올해의 픽업'(Pick-up of the Year)에서 최고 가치상을 수상했다.
쌍용차 관계자는 "렉스턴 브랜드가 4X4가 주관하는 SUV  및 픽업 시상식에서 모두 가격 대비 최고의 성능을 인정받으며 영국 SUV 및 픽업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고 전했다.

그린카, 설 연휴 카셰어링 사전예약 시 40% 할인 프로모션

그린카는 설 연휴를 맞아 전 차종을 대상으로 대여료의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설 연휴 장거리 운전을 하는 귀성객뿐만 아니라 기차, 버스 등 대중교통을 타고 고향을 방문하는 고객들의 합리적인 차량 이용을 지원하고자 기획됐다. 오는 30일까지 ‘사전예약 쿠폰’을 적용해 설 연휴(2월 1일~10일) 기간 중 차량을 예약하면 40% 할인된 대여요금으로 그린카를 이용할 수 있다. 설 사전예약 쿠폰은 1월 24일까지 그린카 모바일 앱의 쿠폰함에서 제공된다.

또한 그린카는 설 연휴 기간 사전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쿠폰을 사용한 고객 전원에게는 그린카 5000원 할인권을 증정하고, 별도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5만 원권)을 증정한다.

이번 사전 예약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그린카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oke 2019-01-17 18:45:07
머리쓰느라 욕 보셨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