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안국건강, 설 선물 기획전 진행…LG생건, '예화담 환생고' 라인 리뉴얼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안국건강, 설 선물 기획전 진행…LG생건, '예화담 환생고' 라인 리뉴얼 출시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9.01.21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안국건강, 설 선물 초특가 기획전 진행

안국건강은 설 명절을 맞아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27일까지 안국건강 공식쇼핑몰 AG mall에서 단독으로 실시되며 △루테인 △비타민 △유산균 △밀크씨슬 등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구매금액별 사은품 제공과 할인쿠폰 발급 등 각종 혜택도 준비됐다.

안국건강 측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건강 니즈를 모두 충족시킬 수 있도록 라인업과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며 "지난해 큰 사랑을 받은 루테인부터 비타민, 유산균, 3040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밀크씨슬까지 받는 이의 건강 상태에 따라 맞춤형 선물이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동아오츠카, 프로배구 올스타전 공식음료 활동

동아오츠카는 지난 20일 대전 충무체육관에서 열린 2018-2019 프로배구 올스타전에 공식음료로 참여했다고 21일 전했다.

이번 행사에서 동아오츠카는 선수들과 관객들을 위해 공식음료 포카리스웨트와 각종 스포츠용품을 지원했다. 특히 '포카리스웨트와 함께하는 스파이크 서브킹∙서브퀸 콘테스트' 우승자에게는 각각 100만 원의 상금을 수여했다.

동아오츠카 측은 "겨울 실내스포츠의 꽃인 배구의 인기를 실감했다"며 "포카리스웨트는 국내 대표 이온음료로서 스포츠 문화 발전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푸르밀, '통째로 갈아만든 아몬드우유' 출시

푸르밀은 '통째로 갈아만든 아몬드우유'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기존 곡물우유와 달리, 아몬드를 주 원료로 사용해 차별화한 점이 특징이다. 아몬드 본연의 고소한 맛과 풍부한 영양을 그대로 담아 가볍고 건강하게 끼니를 챙길 수 있다는 게 푸르밀의 설명이다. 전국 이마트와 하나로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3480원(730ml)이다.

푸르밀 측은 "통째로 갈아만든 아몬드우유는 바쁜 직장인, 학생들이 일상 속에서 아몬드의 맛과 영양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인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고품질 유제품 개발에 투자와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박가부대, 황금돼지해 맞이 SNS 이벤트 진행

원앤원㈜이 운영하는 부대찌개 브랜드 '박가부대'는 황금돼지해를 맞아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전했다.

이번 행사는 박가부대 매장 관련 에피소드나 박가부대 대표 메뉴인 빠네퐁듀닭갈비, 박가부대찌개, 프리미엄수제부대찌개 등을 휴대폰 배경화면으로 등록한 사진 등을 공식 SNS계정에 오는 25일까지 남겨 박가부대 매니아임을 인증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VIP우대권(3만 원, 5명) 증정하며, 오는 26일 당첨자가 발표된다.

원앤원 측은 ""2019년 황금돼지해를 맞아 박가부대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로 고객에게 재미있고 친숙하게 다가가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LG생활건강, '예화담 환생고' 라인 리뉴얼 출시

LG생활건강은 자연주의 한방 화장품 예화담 환생고 라인 출시 10주년을 맞아 기존 제품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 제품의 특징은 영지, 상황버섯, 산양삼 등 피부를 위한 12가지 한방 원료에 천혜명의단, 보윤단을 더해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 기능을 강화했다는 것이다.

또한 새 브랜드 모델로 배우 서현진을 발탁했다. LG생활건강은 서현진을 내세워 국내는 물론 중국, 대만 등 중화권 시장 공략에도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