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홈앤쇼핑, ‘렌탈 페스티벌’ 경품 증정식…골든블루, 한국청년회의소와 사회공헌 협약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홈앤쇼핑, ‘렌탈 페스티벌’ 경품 증정식…골든블루, 한국청년회의소와 사회공헌 협약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9.01.21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국순당이 설 맞이 ‘국순당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 국순당

국순당, 설 맞이 우리술 선물세트 선봬

국순당이 설 맞이 ‘국순당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선물세트는 차례주 '예담'과 사라진 우리 술을 복원한 '법고창신' 선물세트 및 국순당 '자양백세주' 등이다.

예담은 우리나라 최초의 차례·제례 전용주로 개발됐으며 주정을 섞어서 빚는 일본식 청주와는 달리 전통방식으로 빚은 100% 순수 발효주이다.

법고창신 선물세트는 일제 강점기 등을 거치면서 사라진 우리 술을 국순당이 복원해 선보이는 우리 술 선물세트다.  법고창신 선물세트는 송절주, 자주, 이화주, 사시통음주, 청감주 등으로 구성됐다.

자양백세주는 6년근 홍삼, 숙지황 등 귀한 약재를 엄선하여 저온숙성 발효한 고급 약주이다. 강장백세주는 인삼, 오미자 등 귀한 재료를 더욱 강화하여 풍부하고 깊은 맛이 일품이다.

홈앤쇼핑, ‘렌탈 페스티벌’ 경품 증정식 진행

홈앤쇼핑은 21일 서울 마곡동 본사에서 ‘렌탈 페스티벌’ 당첨자에게 경품 증정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홈앤쇼핑은 TV홈쇼핑에 편성된 렌탈, 상조, 분양, 교육 등 상담예약 상품(여행 제외)의 방송 중 상담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을 통해 총 1명에게 고급 승용차(벤츠 E300) 1대를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를 실시했다.

2017년 10월 15일부터 2018년 1월 1일까지 총 6만5553건이 응모됐다. 당첨자는 충남 공주에 사는 맹 모씨로, 최종삼 사장은 당첨자에게 축하메시지와 함께 경품을 전달했다. 

무학, ‘좋은데이’ 모델에 구구단 김세정 발탁

무학은 소주 브랜드 ‘좋은데이’의 광고모델로 요리연구가 백종원 씨에 이어 인기 아이돌 그룹 구구단의 김세정 씨를 추가로 선정했다고 21일 밝혔다.

아이돌 그룹 구구단의 멤버인 김세정 씨는 지난 2016년 프로젝트 걸그룹 선발 오디션 프로그램인 ‘프로듀스101’을 통해 귀엽고 활발한 이미지와 뛰어난 노래와 춤 실력으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김세정 씨는 음악 활동뿐만 아니라 예능과 드라마 등을 통해 깨끗한 이미지와 밝고 건강한 매력을 보여주며, 새로운 변화를 준비하는 소주 ‘좋은데이’와 좋은 시너지 효과를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골든블루, 한국청년회의소와 사회공헌 협약 체결

골든블루는 한국청년회의소(이하 한국JC)와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사회공헌 협약식은 한국JC 제68대 장승필 중앙회장과 1999년 한국인 최초로 제54대 JCI 세계회장을 역임한 ㈜골든블루 최용석 부회장을 비롯한 전국JC 임원 및 회원들이 참석했다.

골든블루는 한국JC와 2015년부터 사회공헌 협약을 맺어 매년 1억 원의 기부금을 전달하고 청소년들의 숨은 역량을 개발하는 축제인 ‘You & I 페스티벌’을 후원해왔다.

그간 대한민국의 미래 주인공인 청년들이 꿈과 희망을 가지고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쳐왔다.

특히 골든블루는 페스티벌 후원에 그치지 않고, 복지시설의 소외 아동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복지관 환경 개선 및 원생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기부 활동을 전개해왔다.

2017년도에는 광주 애육원, 2018년도에는 부산 소양무지개동산과 인천 보라매보육원에 각 500만원씩 기부하며 훈훈한 정을 함께 나눴다.

골든블루는 올해도 한국JC는 청소년들이 마음껏 끼와 재능을 펼칠 수 있는 ‘You & I 페스티벌’과 전국 각지의 어린이 범죄 예방을 위한 ‘어린이 범죄 예방 뮤지컬 공연 사업’, ‘보이스피싱 예방 캠페인’ 등 폭넓은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지평막걸리, 전국 편의점 판매 확대
 
지평주조는 주력제품 ‘지평생쌀막걸리’가 편의점 GS25와 미니스톱 전국 주요 매장에 입점해 판매에 들어간다고 21일 밝혔다.

지평주조는 지난 17일 기존 수도권 일부 지역으로 한정됐던 GS25의 판매지역을 전국으로 확대하고, 19일부터는 미니스톱 전국 주요 매장에서 판매를 개시했다.

지평주조는 이번 편의점 판매 확대를 시작으로 전국의 업소뿐만 아니라 가정에서 막걸리를 즐기는 일반 소비자 공략을 본격화한다는 방침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