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의 한국닛산, 말로만 신뢰회복 아닌 실천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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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기의 한국닛산, 말로만 신뢰회복 아닌 실천 필요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9.01.21 16:50
  • 댓글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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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파오너 2019-01-26 06:48:19
말만하는 닛코
행동으로 보여주지 않으면 조만간
안~뇽 할것 같아요~

소통 2019-01-23 22:10:12
이젠 닛산 차례 입니다

고객과 소통

그리고 회사도 경영정상화 하세요

패파 패파 2019-01-23 21:49:54
기존 고객들과 소통을 안하는 결과는 어떻게 될까?
기존 고객들이 없는 사실을 우기는 것도 아니고...

지인들이 물어본다.
닛산차 괜찮아요?
아뇨 한국에서 파는 닛산차는 최악입니다.

카운다크 2019-01-23 20:37:32
닛산코리아는 고객과 개면할 생각이 전혀 없는것 같네요.
언론플레이나 하려들고 고객들의 목소리에는 귀를 닫아버리는 닛산코리아...그냥 철수 하는게 좋지 않겠습니까?
실내 녹 문제와, 미션의 미심적은 품번.
답을 달라면 이상한 소리나 하고...
이게 고객과 소통을 하겠다는 기업인지 의심 스럽군요.

패스파인더 2019-01-23 20:15:50
소비자가 제기하는 문제점에 대해 경영상 플러스 마이너스 계산하고 움직이면 과연 예비소비자가 과연 모를까요 고객에 대한 당연서비스가 안되니 아우성치는겁니다 녹없다해서 파일럿피해서 왔더니 모른채 하면 안되잖아요 스트레스받은 고객을 다독여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