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오늘] 롯데시네마, 설맞이 특별 이벤트 진행… 메가박스, ‘2019 시즌 메트 오페라’ 라인업 공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영화오늘] 롯데시네마, 설맞이 특별 이벤트 진행… 메가박스, ‘2019 시즌 메트 오페라’ 라인업 공개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9.01.22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기범 기자)

◇ 롯데시네마, 설맞이 특별 이벤트 진행

▲ 롯데시네마는 설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2일 밝혔다. ⓒ 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는 설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영화관 현장에서는 랜덤으로 경품을 100% 증정하는 '미리받는 세뱃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박스 오피스에서 티켓을 제시하면 '세뱃돈' 봉투를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오는 23일부터 29일까지 이어진다. 세뱃돈 봉투에는 100만 원 상당의 여행상품권과 X-BOX 교환권, 백화점 상품권, 문화상품권, 무료 관람권 등 경품이 들어있다.

온라인에서는 온 가족이 실속 있게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설맞이 패키지’ 상품을 판매한다.

패키지 상품에는 일반 관람권 2매를 1만8000 원에 구매할 수 있는 2인 패키지, 일반 관람권 4매를 3만6000 원에 구매할 수 있는 4인 패키지, 관람권 2매와 스위트콤보가 2만2500 원으로 구성된 스위트콤보 패키지, 샤롯데 관람권 2매를 6만 원에 구매할 수 있는 샤롯데팩을 비롯해 L.pay로 결제 시 일반 관람권 2매와 스위트 콤보를 2만4500 원에 판매하는 4종류의 패키지가 준비돼 있다. 

◇ 메가박스, ‘2019 시즌 메트 오페라’ 라인업 공개

▲ ‘2019 시즌 메트 오페라’ 라인업 포스터 ⓒ 메가박스

메가박스는 큐레이션 브랜드 ‘클래식 소사이어티’의 ‘2019 시즌 메트 오페라’ 라인업을 22일 공개했다.

메트 오페라 상영작은 세계 3대 오페라로 손꼽히는 뉴욕 메트로폴리탄 오페라의 공연 실황 영상이다.

이번 시즌 메트 오페라는 <아이다>를 시작으로 <삼손과 데릴라>, <서부의 아가씨>, <마니>, <라 트라비아타>, <아드리아나 르쿠브뢰르>, <카르멘>, <연대의 딸>, <가르멜회 수녀들의 대화> 등 다양한 작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메트 오페라는 전국 메가박스 6개 지점(코엑스, 센트럴, 목동, 분당, 킨텍스, 대구신세계)에서 상영된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