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 배달의민족, '이지페이론' 선봬…삼성전자, '갤럭시 A9 Pro'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 배달의민족, '이지페이론' 선봬…삼성전자, '갤럭시 A9 Pro'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1.25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여기어때, 2030세대 겨냥 '겨울 배낚시' 기획전 개최

종합숙박·액티비티 앱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은 '겨울 배낚시' 기획전을 오는 31일까지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는 경남 통영, 거제는 물론, 경북 경주와 포항, 강원 강릉과 속초, 부산 해운대, 제주 지역 등 전국 주요 항구에서 출발하는 바다 낚시배 100여대가 참여한다. 

여기어때 측은 "배낚시가 ‘아재 전유물’라는 편견을 벗고, 2030세대에게 겨울을 대표하는 액티비티로 어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배달의민족, KEB하나은행 제휴 '이지페이론' 선봬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주)우아한형제들은 KEB하나은행과 제휴를 통해 연 0.5%의 우대 금리 혜택이 적용된 간편대출 상품 '이지페이론'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배달의민족 광고주라면 누구나 대상이 되며 직접 은행을 방문하거나 별도의 모바일 앱을 설치하는 등의 번거로움 없이 배달의민족 사장님사이트를 통해 최대 300만 원까지 간편하게 긴급 운영자금을 대출 받을 수 있다.

KEB하나은행의 이지페이론은 모바일로 3분이면 한도 조회에서 대출까지 이뤄지는 소액 간편 대출 상품이다. 대출 신청을 위해서는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있어야 하며, 원리금분할상환 방식 또는 마이너스 통장 대출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최고 한도는 300만 원으로 상환은 최장 3년까지 가능하다. 특히, 기존의 이지페이론은 최저 금리가 연 4.391%(1월 24일 기준)인 반면, 배달의민족 광고주를 위한 이번 상품은 연 0.5%가 추가 감면된 최저 3.891%의 금리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삼성전자, '인피니티-O 디스플레이' 탑재…'갤럭시 A9 Pro' 출시

삼성전자는 갤럭시 스마트폰 최초로 '인피니티-O'(Infinity-O)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갤럭시 A9 Pro'(Galaxy A9 Pro)를 2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인피니티-O 디스플레이는 전면 카메라 홀을 제외한 스마트폰 전면을 모두 화면으로 채워 차세대 디자인은 완성했다.

또한 19.5대 9 비율의 베젤리스(Bezel-less) 디자인으로 실감나는 몰입감을 선사하며 멀티미디어 콘텐츠 감상의 즐거움을 더했다.

갤럭시 A9 Pro는 사진·영상을 찍고 공유를 즐기는 세대를 위해 후면에 2400만 화소 기본 렌즈 뿐만 아니라 망원 렌즈, 심도 렌즈의 트리플 카메라를 탑재됐다.

이 밖에도 6GB 램·128GB 내장 메모리·3400mAh 배터리 탑재로 강력한 성능을 제공하며, 인텔리전스 플랫폼 '빅스비'(Bixby)를 지원해 사용자 편의성도 극대화했다.

갤럭시 A9 Pro는 앱솔루트 블랙, 블랙, 블루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전국 디지털프라자, 백화점,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59만9500원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