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삼양그룹, '아름다운나눔보따리' 행사 참여…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3기 발족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삼양그룹, '아름다운나눔보따리' 행사 참여…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3기 발족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9.01.28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삼양그룹, '아름다운나눔보따리'로 이웃 사랑 전해

삼양그룹은 설 명절을 맞아 지난 27일 서울 종로 경기상업고등학교에서 열린 '아름다운나눔보따리' 행사에 임직원과 임직원 가족 약 70여 명이 동참했다고 28일 밝혔다.

아름다운나눔보따리는 비영리공익재단 '아름다운가게'가 개최하는 행사로 쌀, 설탕, 샴푸 등 생활필수품을 담은 보따리를 소외된 이웃에게 직접 전달하는 행사다. 삼양그룹은 2005년부터 매년 이 행사에 참가하고 있으며, '큐원' 설탕 기부도 함께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한 삼양그룹 직원은 "자녀에게 봉사와 나눔의 의미를 알려 주기 위해 매년 참여하고 있다"며 "활동에 참여할수록 의미와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골프존파크, '돼지 스탬프 5개를 모아라' 이벤트 실시

골프존은 황금돼지 설 연휴를 맞아 오는 2월 4~8일 '돼지 스탬프 5개를 모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전했다.

이번 행사는 이벤트 기간 중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을 방문해 회원 로그인 후 18홀 라운드를 완료하고, 골프존 앱 선물상자로 지급된 스탬프를 골프존 앱 G스탬프 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모은 스탬프(1개, 3개, 5개)에 따라 골드바, 스팸세트, 볼꼬리 이용권 등 다양한 랜덤 경품을 100% 지급한다는 방침이다.

골프존 측은 "황금돼지해를 맞아 그간 골프존을 사랑해준 모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풍성한 명절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해당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반가운 가족, 지인들과 스크린골프를 즐기고 경품의 혜택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bhc치킨, BSR '해바라기 봉사단' 3기 발대식 개최

bhc치킨은 자체 사회공헌활동(BSR, CSR+bhc) 프로그램 '해바라기 봉사단' 3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6일 bhc 본사 대강당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2기와 3기 봉사단원들이 함께 참석해 감회와 소감을 나눴다. 새롭게 출범한 3기 봉사단은 연말까지 지역사회에서 요구되는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bhc치킨 측은 "해바라기 봉사단이 어느덧 3년째를 맞이하며 BSR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bhc는 다양한 봉사를 이어나가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아디다스, 프로야구 선수 이정후·이대은 스폰서십 계약 체결

아디다스는 프로야구 선수 이정후(키움 히어로즈), 이대은(KT 위즈) 선수와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28일 전했다.

이번 계약으로 이정후, 이대은 선수는 아디다스 브랜드 앰버서더로서 아디다스 용품 일체를 지원 받고, 주요 카테고리 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다. 또한 아디다스는 '2019 프리미어12', '2020 도쿄 올림픽' 등 국제 대회에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고, 국내 스포츠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아디다스 측은 "뛰어난 실력과 뜨거운 열정을 가진 이정후, 이대은 선수는 경기를 좌우하는 크리에이터로서 아디다스의 브랜드 정신을 가장 잘 보여준다"며 "이정후, 이대은 선수를 적극 후원하고 두 선수들이 최고의 경기력으로 좋은 성과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