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하이트진로, 설 맞아 사회복지기관 후원…GS25, ‘커버낫’과 손잡고 한정판 아이템 선봬
[유통오늘] 하이트진로, 설 맞아 사회복지기관 후원…GS25, ‘커버낫’과 손잡고 한정판 아이템 선봬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9.01.31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하이트진로는 설을 맞아 지역사회 저소득 가정 이웃들에게 명절 음식을 지원했다고 31일 밝혔다. ⓒ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설 명절 맞아 사회복지기관 후원

하이트진로는 설을 맞아 지역사회 저소득 가정 이웃들에게 명절 음식을 지원했다고 31일 밝혔다.

하이트진로 임직원들은 명절을 맞아 4천인분의 떡국용 떡과 만두를 14개 사회복지기관에 전달하는 정나눔 활동을 펼쳤다.

이 행사는 명절을 가족과 함께 보내지 못하는 저소득층 가정의 아동, 장애인, 노인 등 소외된 이웃들과 함께 정성이 담긴 음식을 나누며 정을 나누고자 마련됐다.

하이트진로는 영등포 쪽방촌을 포함해 수도권 내 14개 기관의 아동, 노인, 장애인들을 위해 4000인분의 떡국용 떡과 만두를 전달했다.

GS25, ‘커버낫’과 손잡고 한정판 아이템 선봬

편의점 GS25는 10·20대의 인기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인 커버낫과 손잡고 한정판 아이템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GS25는 2월말까지 하겐다즈 전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커버낫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기획한 한정 상품 6종을 약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커버낫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유어스커버낫패딩백(이하 패딩백) 2종(핑크, 퍼플), △유어스커버낫패딩클러치(이하 패딩클러치) 4종(오렌지, 퍼플, 블랙·핑크, 블랙)이다.

한정 상품은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패션 소재인 패딩으로 만들어졌고 톡톡 튀는 컬러로 스트리트 브랜드인 커버낫의 개성을 잘 살렸다.

패딩백 2종의 기존 가격은 1만9000원이며 패딩클러치 4종은 1만3000원이다. 하겐다즈 상품을 구매한 고객은 패딩백을 9900원에, 패딩클러치는 6900원에 각각 콤보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GS25는 이번 컬래버레이션 한정 상품을 3개월에 걸쳐 기획했고 총 13만개의 물량을 준비했는데 출시 초기부터 각종 SNS에서 활발하게 언급되면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다이소,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생활용품 전문점 부문 수상

아성다이소가 경쟁 브랜드 대비 압도적인 점수 차이를 기록하며 ‘2019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생활용품 전문점에 선정됐다고 31일 밝혔다.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 중앙일보가 공동 후원하는 브랜드 명예의 전당은 2018년 한 해 동안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우수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다이소는 합리적 가격정책과 상품 다양성을 인정받아, 이번 시상식에서도 소비자 만족도와 브랜드 인지도 측면에서 압도적인 점수 차이를 기록하며 국내 대표 생활용품 브랜드로 선정됐다.

다이소는 국내 최초의 균일가 생활용품점으로 생활필수용품 3만5000 여종을 거품 없는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20년간 주요 생필품 가격은 그대로 유지하고, 전체 상품 가격 상승률은 물가 상승률보다 낮은 수준으로 관리하는 등 서민 경제 안정과 합리적 소비문화 확산에 기여한 바 있다.

또한 ‘봄봄 시리즈’, ‘데이지 시리즈’ 등 시즌별로 출시하는 디자인 시리즈도 인기다. 트렌드에 민감하고 디자인을 중요시 여기는 영 타깃층에게도 큰 관심을 받고 있으며, 저성장 기조 속에서도 적은 금액으로 소비를 즐길 수 있는 쇼핑 명소로 거듭나고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키캉스 패키지’ 선봬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는 설 연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들을 위한 ‘키캉스(키즈+바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아이들이 자유롭게 누리는 호캉스라는 컨셉 아래 편안한 객실에서의 안락한 휴식과 어린이들을 위한 무스텔라 키즈 기프트 박스 등 알찬 구성으로 준비됐다.

키캉스 패키지는 △객실 1박 △무스텔라 키즈 기프트 박스 1개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식음료 바우처 3만 원권 1매 △객실 키즈 슬리퍼 1세트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시그니처 인형 1개 △키즈존 무료 이용 △피트니스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이번 패키지에는 유럽의 No.1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무스텔라의 키즈 기프트 박스가 포함됐다. 해당 세트에는 이드라 베베 보디로션 300ml, 투인원 클렌징 젤 200ml, 이드라 베베 페이셜 크림 40ml, 배스 토이 등으로 구성됐다.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기준 16만 5000원(세금 별도)부터이며, 오는 3월 31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