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바디프랜드, 초격차 안마의자 '팬텀Ⅱ' 출시…청호나이스, KC마크 합격 '프리미엄 RO 워터'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바디프랜드, 초격차 안마의자 '팬텀Ⅱ' 출시…청호나이스, KC마크 합격 '프리미엄 RO 워터' 선봬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1.31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바디프랜드, 초격차 안마의자 '팬텀Ⅱ' 출시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는 국내 안마의자 모델 가운데 최다 판매량을 기록한 '팬텀'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팬텀Ⅱ'를 출시, '초격차'(超格差) 전략을 가속화한다고 31일 밝혔다.

팬텀Ⅱ는 회사의 5대 경영 키워드인 기술, 디자인, 품질, 서비스, 고객만족에서 경쟁사가 따라올 수 없을 정도의 격차를 내겠다는 포부로 만든 제품이다. 이를 통해 바디프랜드는 명실상부한 헬스케어 시장의 초격차 기업으로 입지를 굳건히 하겠다는 구상이다. 

팬텀Ⅱ의 가장 주목할 특징은 바디프랜드가 세계 최초로 개발한 '브레인 마사지'(Brain Massage)의 세부 프로그램이 기존의 집중력과 명상을 포함해 8가지로 확대, 적용됐다는 점이다. 새롭게 이완훈련, 호흡이완, 굿모닝, 굿나잇, 마음위로, 마음희망 프로그램이 추가됐다.

제품 가격은 일시불 구매 시 460만 원, 렌탈은 59개월 약정에 선납금과 제휴카드 할인을 최대로 받으면 4만4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청호나이스, KC마크 48개 항목 합격 '프리미엄 RO 워터' 출시

청호나이스는 정수기 'KC마크' 48개 항목을 통과한 '프리미엄 RO 워터'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카운트탑형과 스탠드형으로 출시되며, 정수, 냉수, 온수(60℃~85℃), 미온수(39℃~46℃)가 가능, 스탠드형은 얼음까지 제공한다.

프리미엄 RO 워터는 청호나이스의 26년 정수 기술력을 총 집약한 제품으로, 국내 정수기 성능검사기관인 한국수도연구원을 통해 142개 유해물질 제거 성능을 입증 받은, 청호나이스만의 7단계 정수시스템을 갖췄다.

LG전자, 디오스 전기레인지 판매량 전년比 3배 ↑

LG전자는 올 1월 판매한 디오스 전기레인지는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하면 판매량 기준 3배 규모로 늘었다고 31일 밝혔다. 지난해 12월과 비교해도 50% 가까이 증가했다.

LG 디오스 전기레인지는 과거 대표적인 조리기기였던 가스레인지를 빠르게 대체하고 있다. 특히, LG전자 창원공장은 지난해 11월부터 가스레인지는 B2B에 집중하고 가정용은 전기레인지만 생산하고 있다. LG전자는 국내 시장에 판매하는 전기레인지를 경남 창원에서 전량 생산하고 있다.

LG전자가 프리미엄 주방가전에서 쌓아온 고객들의 신뢰가 전기레인지로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LG전자는 강력한 화력, 탁월한 안전성, 차별화된 편의기능, 세련된 디자인 등을 모두 갖춘 전기레인지 라인업을 지속 확대하고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