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마세라티, 2월 특별 프로모션…포드코리아, 봄맞이 무상점검 ‘웰컴 스프링'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마세라티, 2월 특별 프로모션…포드코리아, 봄맞이 무상점검 ‘웰컴 스프링' 실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9.02.01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마세라티, 2월 특별 프로모션 실시

마세라티는 2월 한달 간 기블리와 콰트로포르테, 르반떼 전 모델을 낮은 월 납입금으로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전국 10개 마세라티 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구매 고객에게 36개월 금융리스에 유예율 60%를 제공하는 상품으로, 36개월 계약 만기 시 차량 인수나 재리스가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선수금 30%를 납부할 경우, 2019년형 기블리 기본형 모델을 최저 월 납입금 73만800원으로, 2018년형 기블리 기본형 모델은 최저 57만7830원으로 구매할수 있다(마세라티 제휴 금융사 이용 시, 36개월 운용리스, 연간 주행거리 2만 Km 기준).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 10개 마세라티 전시장을 통해 상담 받을 수 있다.

현대차, 제주신라호텔 ‘전기차무료 체험 서비스’ 실시

현대자동차는 제주신라호텔과 함께 이달 1일부터 향후 1년 동안 제주신라호텔 투숙객을 대상으로 ‘전기차 무료 체험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대차와 제주신라호텔이 준비한 전기차 무료 체험 서비스는 코나 일렉트릭 5대, 아이오닉 일렉트릭 5대의 총 10대로 운영되며, 추후차량 대수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전기차 무료 체험 서비스는 제주도 지역 렌트카사인 ‘제주렌트카’와 차량 공유 서비스 플랫폼 ‘딜카’의 제휴로 운영된다. 이용 방법은 딜카 앱을 통해 고객이 직접 배차 현황을 확인하고 예약할 수 있도록 해, 자유롭고 편리한 무료 체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현대차 홈페이지 및 제주신라호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포드코리아, 2019 ‘웰컴 스프링' 캠페인 실시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는 장거리 여행과 외부 활동이 많아지는 봄철 앞두고, 고객들이 최적의 차량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웰컴 스프링(Welcome Spring)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오는 3월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포드 전문 테크니션의 멀티포인트 무상 점검을 비롯해 엔진 오일 15% 할인, 유상수리 10% 할인 등 다양한 혜택과 사고수리 지원(무상 견인 서비스)을 포함한다.

변재현 포드코리아 서비스 부문 총괄 전무는 "이번 웰컴 스프링 캠페인은 포드·링컨 고객들이 전문가의 차량 관리를 통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라며 "다가올 봄철, 안전운전을 위한 점검을 통해 산뜻한 봄 드라이브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웰컴 스프링 캠페인은 전국 포드·링컨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제공되며,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안내는 포드코리아 대표번호 및 전국 포드·링컨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