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국내외 여행객별 다른 이통사 혜택, 무엇이 다른가 보니
스크롤 이동 상태바
설 연휴 국내외 여행객별 다른 이통사 혜택, 무엇이 다른가 보니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2.03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이통사가 국내·외를 막론하고 풍성하고 다양한 혜택을 마련해 눈길을 끈다.

3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SK텔레콤은 해외에서 즐길 수 있는 'T멤버십 글로벌 서비스'를, KT는 국내에서 시간을 보내는 이들을 위해 '보헤미안 랩소디'의 UHD 서비스를 준비했다.

▲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이통사가 국내·외를 막론하고 풍성하고 다양한 혜택을 마련해 눈길을 끈다. ⓒSK텔레콤

SK텔레콤의 T멤버십 글로벌 서비스로는 전 세계 관광 명소 여행 상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글로벌 패스가 마련됐다.

이는 △명소 티켓(홍콩 디즈니랜드 티켓 등 500여 개) △현지 투어(베트남 다낭∙호이안 투어 등 2500여 개) △액티비티(태국 푸켓 피피섬과 스피드보트 투어 등 2000여 개) 등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T멤버십 고객은 숙박 예약 업체 '아고다'에서 5~1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호텔 예약 금액에 따라 'T로밍 OnePass300' 쿠폰을 최대 3매까지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이에 맞서 국내에서 가족과 연휴를 보내는 소비자를 위해 KT는 올레 tv에서 국내 IPTV 최초로 보헤미안 랩소디의 UHD 서비스를 추가 제공한다.

▲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이통사가 국내·외를 막론하고 풍성하고 다양한 혜택을 마련해 눈길을 끈다. ⓒKT

극장가를 뜨겁게 달군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의 '일반 소장용' 상품뿐 아니라 싱어롱 버전과 유료 소장용 부가영상, '퀸 락 몬트리올' 공영 영상이 포함된 '싱어롱 소장용 패키지'도 함께 준비됐다.

싱어롱 버전은 영화를 보며 음악이 나오는 부분마다 노래를 따라 부를 수 있도록 가사를 삽입한 버전으로, 극장가에 퀸 신드롬을 만들어낸 주역이라고 할 수 있다.

싱어롱 소장용 패키지에 제공되는 퀸 락 몬트리올 공연 영상은 퀸 역사상 최고로 일컬어지는 전설적인 공연 실황 영상으로, 2007년에 처음 극장용으로 편집해 공개된 바 있다.

보헤미안 랩소디는 올레 tv와 올레 tv 모바일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일반 소장용 상품은 1만4900원, 싱어롱 소장용 패키지 상품은 1만8900원이며, 이 중 싱어롱 소장용 패키지 상품은 오는 27일까지만 구매가 가능하다.

업계 관계자는 "설을 맞아 이통사들이 준비한 서비스를 통해 풍성한 연휴를 보냈으면 한다"라며 "향후에도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