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농심, '신라면건면' 출시…쿠팡, '2019 신학기 준비' 테마관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농심, '신라면건면' 출시…쿠팡, '2019 신학기 준비' 테마관 오픈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9.02.07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농심, '신라면건면' 출시

농심은 오는 9일 '신라면건면'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신라면 고유의 맛을 그대로 살리면서 튀기지 않은 건면을 사용해 깔끔하고 개운한 맛을 더한 게 특징이다. 맛과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고려해 칼로리(350kcal)는 낮추고, 품질은 높였다는 게 농심의 설명이다. 가격은 1000원(97g)이다.

농심 측은 "연구진들의 노력과 2000여 회의 관능평가 끝에 신라면 본연의 맛을 살리면서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신라면 Light 프로젝트를 완성했다"며 "라면시장에서 새로운 바람을 일으켜 라면의 영역을 확장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J제일제당, '가족이 함께하는 햇반컵반 쿠킹클래스' 진행

CJ제일제당은 오는 13일까지 '가족이 함께하는 햇반컵반 쿠킹클래스'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7일 전했다.

이번 행사는 서울 중구 CJ제일제당센터빌딩 쿠킹스튜디오에서 오는 21일 열리며, 만 7~12세 초등학생이 있는 가정이면 CJ제일제당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부모와 자녀 참가자 9팀(18명)을 선정한다는 방침이다.

쿠킹클래스는 '우리 아이와 함께하는 간편하고 맛있는 일상식 만들기'를 주제로 진행되며, 심진미 한국 아이아띠 아동요리교육협회 대표가 강사로 나서 햇반컵반을 활용한 퓨전식 레시피를 선보일 예정이다.

쿠팡, '2019 신학기 준비' 테마관 오픈

쿠팡은 새해 신학기를 맞아 '2019 신학기 준비' 테마관을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테마관은 신학기에 필요한 73만여 개 상품들로 구성됐으며, '노트북&PC', '공부방&자취방', '준비물&간식', '참고서&필독도서' 등 4개 카테고리로 분류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최신 노트북과 PC를 최대 10% 할인하는 특가 할인전도 진행된다.

쿠팡 측은 "신학기를 맞아 PC부터 참고서, 공부방 가구까지 신학기에 필요한 준비용품들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쿠팡에서 구매하시면 로켓배송으로 다음날 바로 받아볼 수 있어 새학기 준비 필수품 구매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동원홈푸드 더반찬, 간편 밥상 솔루션 '맘스키트' 선봬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가정간편식 전문몰 더반찬은 밀키트 브랜드 '맘스키트'를 론칭한다고 7일 전했다.

맘스키트는 정량화된 재료와 소스를 키트화해 간편 레시피와 함께 제공되는 패키지 상품으로, '안동치즈찜닭', '통목살묵은지찜', '일본식탄탄멘', '체다치즈스테이크', '빠네치즈크림파스타' 등 5종으로 구성됐다. 2~3인분의 양으로 담아 어린 자녀가 있는 가정에서 식사에 활용하기 안성맞춤이라는 게 더반찬의 설명이다.

더반찬 측은 "앞으로 맘스키트 브랜드에 다양한 메뉴를 지속적으로 추가해 고객들이 직접 요리하는 즐거움과 함께 맛과 영양이 풍부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