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현대차, 싼타페 10만 대 돌파 기념 경품 이벤트…기아차, 전기차 충전 파트너십 체결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현대차, 싼타페 10만 대 돌파 기념 경품 이벤트…기아차, 전기차 충전 파트너십 체결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9.02.11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현대차, 싼타페 年 판매 10만 대 돌파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현대자동차는 지난해 싼타페가 SUV 최초로 연간 10만 대 판매를 달성한 것을 기념해 오는 4월 30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해당기간 △현대차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 접속 △전시장 내 QR코드 검색 △카마스터 태블릿PC로 견적내기 △현대차 시승센터 시승차 체험 등 4가지 중 1가지 방식을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현대차는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싼타페 2.0 디젤 모던(1명) △LG전자 18평형 공기청정기(50명) △LG전자 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50명) △캔커피 기프티콘(10만명) 등 총 10만101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싼타페 경품의 주인공은 오는 5월 3일 확인 가능하며, 이 외 경품 당첨자는 오는 15일부터 5월 3일까지 매주 금요일에 발표된다.

기아차, 전기차 충전 인프라 파트너십 체결

기아자동차는 최근 한국전기차충전서비스, 에스트래픽과 전기차 충전 인프라 구축에 관한 파트너십을 맺고, 국내 전기차 충전 기반시설 확대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한국전기차충전서비스는 개인·개인사업자 및 홈충전사업, 에스트래픽은 법인 및 공용충전사업을 담당하게 된다.

기아차는 개인 및 법인 고객의 충전기 설치·운영에 관한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전담 콜센터를 통한 상시 지원 체계 구축, 전용 멤버십 운영 등에 나선다.

특히 기아차는 당사 전국 지점, 대리점, 서비스협력사는 물론 주유소, 마트 등에 충전 거점을 확보함으로써, 고객들이 국내 어디서나 편리하게 전기차를 충전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이 외에도 올해 기아 전기차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파트너사 멤버십 가입을 통해 파트너사가 운영하는 공용충전기 이용 시 충전요금을 10% 할인 또는 적립해주는 서비스를 추후 제공할 예정이다. 에스트래픽이 운영하는 충전소에는 기아차 고객 전용충전기를 배정해 우선예약 및 결제 등의 혜택도 마련된다.

르노삼성, 새해맞이 ‘뉴 이어, 뉴 스타트’ 이벤트 실시

르노삼성자동차는 2월 한 달간 '뉴 이어, 뉴 스타트'(New Year, New Start)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르노삼성 홈페이지에서 SM6, QM6, QM3 차량에 대한 구매 혜택 확인 후, 시승 및 구매상담을 신청하고 영업점을 방문해 계약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르노삼성은 차량 출고까지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삼성 노트북 Pen S를 특별 경품으로 증정한다. 더불어 매일 50명을 추첨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만 원권을 증정할 방침이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오는 3월 7일이며, 르노삼성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