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LG전자, 'LG Q9 one' 국내 출시…코웨이, CES 혁신상 수상 '한방온혈 안마의자'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LG전자, 'LG Q9 one' 국내 출시…코웨이, CES 혁신상 수상 '한방온혈 안마의자'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2.12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LG전자, 합리적 가격에 프리미엄 담은 'LG Q9 one' 국내 출시

LG전자는 오는 15일 실속형 스마트폰 'LG Q9 one'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 제품은 LG유플러스 전용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59만9500원이다.

LG Q9 one은 구글의 순정 운영체제(OS) 인증 프로그램인 '안드로이드 원'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사용자는 구글이 만든 순정 OS의 사용 환경을 경험할 수 있고, 구글이 배포하는 최신 보안 업데이트를 정기적으로 받아볼 수 있다.

특히 강력한 멀티미디어 성능을 갖췄다. QHD+ 고해상도 디스플레이와 원음에 가까운 고품격 사운드를 구현하는 '하이파이 쿼드 덱'(Hi-Fi Quad DAC)이 탑재됐기 때문이다.

제품 전면에 베젤을 최소화한 풀비전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6.1인치 대화면이 손안에 쏙 들어온다. 대화면임에도 무게는 156g, 두께는 7.9mm에 불과하다.

코웨이, CES 혁신상 수상 '한방온혈 안마의자' 출시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한방의학을 접목시킨 '코웨이 한방온혈 안마의자 MC-S01'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한방온혈 안마의자는 한방의학에서 많이 활용하는 경락 이론에 따라 주요 경혈 위치를 자극해 신체 통증 완화 및 수면 개선 등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동국대 일산한방병원에서 임상시험을 통해 제품의 효과성을 검증받았다.

안마의자에 전통적인 한방의학을 접목한 새로운 제품이라는 점에서 혁신성을 인정받아 '2019 CES 혁신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한방온혈 안마의자의 일시불 판매가는 550만 원이며 제품 구입 시 1년 무상 A/S가 제공된다. 제휴 카드 및 자체 무이자 할부 제도 등을 이용해 최대 36개월까지 할부 구매도 가능하다.

여기어때, 밸런타인데이 특별 쿠폰 세트 발행

종합숙박·액티비티 앱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은 오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숙소 쿠폰 세트를 내놨다고 12일 밝혔다.

발렌타인데이 쿠폰 세트는 최대 1만 원 쿠폰을 포함, 총 4장으로 구성됐다. 중소형호텔, 호텔을 포함한 전체 카테고리에서 이달 17일까지 적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밸런타인데이 추천 숙소를 최대 1만 원 할인하는 쿠폰과 얼리버드 객실에 대해 9000원을 할인하고 50% 페이백 하는 쿠폰도 앱에서 받을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