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동인비, '마스크 인 러브' 프로모션 진행…LF 헤지스골프, 해외 디자이너 영입
[패션뷰티오늘] 동인비, '마스크 인 러브' 프로모션 진행…LF 헤지스골프, 해외 디자이너 영입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9.02.14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동인비, '마스크 인 러브' 프로모션 진행

KGC인삼공사의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브랜드 동인비는 오는 15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마스크 인 러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동인비 '미 마스크 스틱 5종(파워리페어, 뉴트리션, 바이탈, 하이드로, 브라이트닝)' 또는 동인비 메인 에센스 제품(1899오일캡슐세럼, 진·자생·윤·담·설 에센스) 구매 시 동인비 제품과 동인비 캔들·디퓨저 등을 추가 증정한다.

동인비 제품은 전국 주요 백화점, 면세점, 정관장&동인비 LOUNGE 1899 매장, 정관장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 '후 비첩 자윤 크림 스페셜 에디션' 선봬

LG생활건강은 황금돼지해를 맞아 황금빛에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준 '후 비첩 자윤 크림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4일 전했다.

이번 제품은 황금빛 용기에 레드 컬러를 그라데이션으로 표현했으며, 이를 담은 패키지도 황금빛 컬러에 모란을 디자인해 새해 풍요로움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았다는 게 LG생활건강의 설명이다.

스페셜 에디션에는 '비첩 순환 에센스', '비첩 자생 에센스' 증점 제품과 '천기단' 밸런서·로션, '공진향:미 럭셔리 립 루즈' 4색 립 팔레트 증정 제품이 포함됐다. 가격은 23만 원대다.

LF 헤지스골프, 해외 유명 디자이너 영입

LF의 골프웨어 브랜드 헤지스골프는 론칭 10주년을 맞아 해외 유명 디자이너 이나고 쿠미코를 크레이티브 디렉터로 영입해 브랜드 리뉴얼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이나고 디렉터는 일본 골프웨어 브랜드 '파리게이츠'를 28년 간 이끈 인사다. 브랜드 리뉴얼은 'TRAD MEET TREND' 주제로 브랜드 전통성과 패션 트렌드를 조화시키는 데 초첨을 둬 진행됐다는 게 LF의 설명이다.

LF 측은 "론칭 10주년을 맞아 컬렉션의 디자인을 혁신하고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해 국내외서 인정받는 이나고 쿠미코와 손을 잡았다"고 말했다.

네파 키즈, '어썸하은' 전속모델 발탁

네파 키즈는 유튜브 스타 '어썸하은'(나하은 양)을 2019년 봄∙여름 시즌부터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14일 전했다.

어썸하은은 댄스 신동으로 화제를 모은 뒤 유튜브 채널을 통해 댄스 콘텐츠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어 약 296만 명의 구독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에는 네파 키즈와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계약을 체결하기도 했다.

네파 측은 "자신만의 스타일로 독창적인 콘텐츠를 만들어내는 나하은 양의 이미지가 네파 키즈의 '아이답게 자유롭게'라는 브랜드 슬로건과 맞아 이번 시즌부터 전속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앞으로 어썸하은과 함께 더욱 재미있고, 차별화된 콘텐츠를 만들어갈 생각"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 및 재계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