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 KT 올레 tv, '종편 무제한 다시보기' 3개월 단독 제공…LGU+, 인기영화 무료상영관·할인관 운영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 KT 올레 tv, '종편 무제한 다시보기' 3개월 단독 제공…LGU+, 인기영화 무료상영관·할인관 운영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2.15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KT 올레 tv, '종편 무제한 다시보기' 3개월 단독 제공

KT는 2월부터 7월까지 올레 tv의 'tv 에센스' 이상 요금제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 대상으로 '종편 무제한 다시보기' 3개월 무료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tv 에센스(월 1만 6500원, 부가세 포함)는 260여 개 국내 최다 채널을 제공할 뿐 아니라 매주 인기영화 1편을 포함한 150여 편의 영화/키즈 콘텐츠를 무료로 볼 수 있는 'VIP 혜택존', 올레 tv에서 보던 콘텐츠를 밖에서도 이어볼 수 있는 '올레 tv 모바일 월정액(3년)', K쇼핑 방송상품을 최대 10%까지 할인해주는 'K쇼핑할인팩'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올레 tv 대표 요금제다.

KT는 2월부터 7월까지 tv 에센스 이상 요금제에 가입하는 고객들에게 올레 tv만의 단독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JTBC, 채널A, MBN 3개의 종편 채널 중 하나를 선택해 무제한으로 다시 볼 수 있는 월정액 상품을 3개월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LGU+, 인기영화 무료상영관·할인관 운영

LG유플러스는 모바일 영상 플랫폼 'U+모바일tv' 개편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최신 인기영화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무료 상영관·할인관을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또 유료 콘텐츠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U+모바일tv는 고객의 편의성을 개선하기 위해 콘텐츠 이어보기, 찜한 콘텐츠 메뉴를 첫 화면에 배치하고, 최신 시리즈물 전편 정주행이 가능하도록 오프닝 건너뛰기, 다음화 바로보기 기능 등이 추가, 개편됐다. 

이를 기념해 매주 최신 인기 영화 1편을 엄선해 무료로 제공하는 무료 상영관과 매주 꾸준히 인기 있는 영화 중 5편을 30% 저렴하게 제공하는 할인관이 운영된다.

무료 영화는 △창궐(15~21일) △상류사회(22~28일)다. 할인 영화는 15~21일까지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 노트북, 위대한개츠비, 첨밀밀, 미 비포유 등 5편이며, 22일~28일까지 제공되는 리스트는 22일 0시에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여기어때 VIP 혜택 강화…텐바이텐·투믹스 동참

종합숙박·액티비티 앱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은 VIP 혜택을 강화, 평생 국내 숙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엘리트 멤버십 혜택과 더불어 제휴사 쿠폰북을 추가한다고 15일 밝혔다.

여기어때는 VIP 회원 혜택 강화를 위해 '제휴사 쿠폰북'을 도입했다. 매 달 2~3곳의 제휴사 쿠폰 및 포인트를 제공, 엘리트 회원의 라이프 혜택을 강화하자는 취지다.

이달 제휴사는 △텐바이텐(3000원 할인쿠폰) △투믹스(15코인) 등 총 3곳이다. 엘리트 회원에게 선착순 혜택을 제공한다. 향후 다양한 제휴사 쿠폰북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외에 엘리트 회원은 숙소 상품을 평생 10% 추가 할인 받고, 엘리트 전용 쿠폰을 받는다. 2월은 △모텔(1만 원 할인쿠폰) △호텔/펜션(1만 원 할인쿠폰) △액티비티(3000원 할인쿠폰) 등 3종 엘리트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