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쏠(SOL) 학생증 체크카드 신청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한은행, 쏠(SOL) 학생증 체크카드 신청 이벤트 진행
  • 박진영 기자
  • 승인 2019.02.15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진영 기자)

▲ 신한은행은 모바일 뱅킹 ‘쏠(SOL)’에서 학생증 체크카드 발급을 신청하는 대학생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룰렛 돌리기’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신한은행

신한은행은 모바일 뱅킹 쏠(SOL)에서 학생증 체크카드 발급을 신청하는 대학생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룰렛 돌리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4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대상은 신한은행과 업무 협약을 맺고 있는 대학교 학생들로, ‘쏠(SOL)’에서 학생증 체크카드 발급을 신청하면 된다. 해당 고객이 쏠(SOL)앱 푸시 알림을 등록하고 이벤트를 SNS에 공유할 경우 100% 당첨되는 ‘룰렛 돌리기’ 응모권이 주어진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경품은 애플 맥북에어, 백화점 상품권 20만원, 현금 1만원, 1천원, 1백원 등이며, 당첨 결과는 응모 후 바로 확인 가능하다.

아울러 신한은행은 체크카드를 최초로 발급하고 1회 이상 결제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5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추가로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은행 거래가 처음인 고객도 모바일 뱅킹 ‘쏠(SOL)’에 탑재된 영상통화, 안면인증 등 비대면 실명확인을 통해 편리하게 학생증 체크카드와 계좌를 신규 할 수 있다”며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담당업무 : 은행·저축은행·카드사 출입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 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