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신작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사전 예약 …게임빌,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업데이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신작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사전 예약 …게임빌,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업데이트 실시
  • 윤지원 기자
  • 승인 2019.02.19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윤지원 기자)

▲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신작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사전 예약 시작ⓒ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신작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사전 예약 시작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는 19일, 사이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기대작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의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올 1분기 중 정식 출시될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개성 넘치는 미소녀들과 길드를 만들고 함께 모험을 떠나는 게임이다. ‘섀도우버스’, ‘그랑블루 판타지’ 등 사이게임즈의 대표작을 통해 한국 게이머들에게도 잘 알려진 기무라 유이토 PD를 중심으로 초호화 제작진이 대거 투입돼 출시 전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카카오게임에서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를 예약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즉시 선물하고, 게임 출시 후에는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쥬얼’(게임 재화)을 700개씩 제공한다. 그리고 구글 플레이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쥬얼’ 300개를 제공한다. 또한 카카오게임 및 구글 플레이 전체 예약자 수에 따라서도 풍성한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네오위즈, 모바일 아케이드 게임 ‘점프 라이더: 크레이지 보트’ 출시

네오위즈플레이스튜디오는 자사 모바일 아케이드 신작 ‘점프 라이더: 크레이지 보트’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점프 라이더: 크레이지 보트’는 타이밍에 맞춰 화면을 터치해 보트를 멀리 날려 기록을 경신하는 게임이다. 보트가 초반에 도약할 때 화면을 한번 터치하고, 후반 비행 시 화면을 튕기는 플레이 방식이다. 간단한 조작 방법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콘셉트의 보트 종류와 강화 시스템을 제공하여 재미를 더한다.

또한, 전 세계 이용자와 경쟁할 수 있는 랭킹 시스템을 지원한다. 랭킹 기록 저장을 제외하면 데이터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오프라인 및 에어플레인 상태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다. 더불어, 16개국의 언어도 완벽히 대응하여 글로벌 유저의 편의성을 높였다.

‘점프라이더: 크레이지 보트’는 구글 플레이 한국 스토어와 앱스토어 글로벌 마켓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 글로벌 스토어에는 오는 26일 출시될 예정이다.

게임빌, 글로벌 스테디셀러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업데이트 실시

게임빌은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게임빌은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의 이번 v3.3 업데이트를 통해 ‘초극 액티브 스킬’의 레벨을 기존 10단계에서 최대치인 15단계까지 상향한다.

‘미궁’ 콘텐츠에 연속 진행 기능을 추가하여 유저들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일일 도전 가능 횟수와 제한 시간도 상향한다. 더불어 콘텐츠 진행 시 골드를 획득할 수 있는 ‘몬스터 웨이브’의 최고 난이도 ‘고행’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 업그레이드에 나선다.

카카오게임즈, 꾸미기 퍼즐 게임 ‘프렌즈타운’ 사전 예약자 80만 명 돌파

카카오게임즈는 19일, 모바일 꾸미기 퍼즐 게임 ‘프렌즈타운’의 사전 예약자 수가 8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올 상반기 출시를 앞두고 있는 ‘프렌즈타운’은 퍼즐과 꾸미기 요소를 결합한 신규 모바일 게임으로, 캐릭터 별 테마와 에피소드로 이뤄진 타운에서 퍼즐을 플레이하고 꾸미기 퀘스트를 수행해 ‘카카오프렌즈’가 꿈꾸는 ‘타운’을 만들어가는 것이 특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프렌즈타운’ 사전 예약 실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모바일 게임 플레이 채널 ‘카카오톡 게임별’에 ‘프렌즈타운’ IP(지식재산권) 활용 스낵톡 게임, ‘어느 날, 프렌즈가 말을 걸었다’를 선보여 이용자들이 ‘프렌즈타운’을 미리 경험할 수 있게 했다.

또한 카카오게임 SNS 채널을 통한 초대 이벤트를 진행해 3명 이상의 이용자를 초대하고 인증샷을 게시하는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한정판 실물 ‘해피 뉴이어 카카오프렌즈 인형’을 선물한다.

담당업무 : IT, 통신, 게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