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L생명, 자사 직원 감동사례 다룬 영상 ‘우리가 만난 기적’ 공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ABL생명, 자사 직원 감동사례 다룬 영상 ‘우리가 만난 기적’ 공개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9.02.20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ABL생명이 20일 자사 유튜브 채널에 영상 ‘우리가 만난 기적’을 게재했다. 왼쪽부터 한상목 과장, 아버지, 어머니, 동생 ⓒABL생명

ABL생명이 자사 직원의 실제 보험금 지급 사례를 담은 감동 영상 ‘우리가 만난 기적’을 제작해 자사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영상은 현재 ABL생명에 재직 중인 한 직원이 과거 ABL생명에 가입한 보험 덕분에 재정적 어려움을 이겨내고 결국 ABL생명에 입사까지 하게 된 실화를 담았다.

영상의 주인공은 현재 ABL생명 FC기획부에서 근무하고 있는 한상목 과장이다. 한 과장은 대학생 시절 아버지의 병원비 마련, 어머니의 암 진단 등으로 인해 학비와 생활비를 마련코자 휴학 후 다양한 아르바이트를 병행해왔다.

그러던 중 오래 전 어머니가 ABL생명에 가입했던 종신보험을 떠올리게 됐고 이 보험을 통해 지급받은 보험금으로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었다.

한 과장은 “어머니의 숱한 거절에도 보험의 가치와 효용을 열심히 설명하던 ABL생명 설계사의 모습이 떠올랐고 보험이 우리 가족을 살렸다고 생각했다”며 “덕분에 어머니는 다시 건강을 되찾았고, 저는 보험에 더욱 관심을 갖게 돼 2012년 ABL생명에 당당히 입사했다”라고 말했다.

ABL생명 변성현 마켓전략실장은 “회사 직원이 실제로 겪은 보험금 혜택 사례를 영상으로 제작해 공유함으로써 큰 일이 닥쳤을 때 힘이 되는 보험의 효용과 가치에 대한 공감대를 이끌어내고자 했다”며 “보다 많은 분들이 보험의 중요성을 깨닫고 소중한 계약을 유지해 필요한 보장을 받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