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LoL CHAMPIONS KOREA 우리카드’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우리카드, ‘LoL CHAMPIONS KOREA 우리카드’ 출시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9.02.20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LoL CHAMPIONS KOREA 우리카드(신용/체크) 카드 플레이트 ⓒ우리카드

우리카드가 지난 18일 라이엇 게임즈와 ‘LoL CHAMPIONS KOREA 우리카드(신용/체크)’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카드는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하 LoL) 국내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라이언 게임즈와 우리카드의 협업을 통해 만들어진 카드다. LoL을 즐기는 고객층이 대부분 10대~30대 남성임을 감안해, 이들이 선호하는 업종을 위주로 혜택을 탑재했다.

‘LoL CHAMPIONS KOREA 우리카드(신용)’는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이용금액의 최대 1% 청구할인,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S-OIL, 현대오일뱅크에서 리터 당 최대 100원을 할인 받는다. 이외에 대중교통과 스타벅스, 폴바셋 10% 청구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LoL CHAMPIONS KOREA 우리카드(체크)’는 △패스트푸드 △베이커리 △어학 △영화관 △편의점 및 드럭스토어 △온라인몰에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 △스타벅스 20%할인(사이렌오더 포함) △대중교통 2천원 할인, △통신요금 3천원 할인 혜택도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이후에도 LoL과 LCK(LoL CHAMPIONS KOREA) 관련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니 LoL을 사랑하시는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신용카드 연회비는 해외겸용이 1만 2000원, 국내전용이 1만 원이며 체크카드는 별도의 연회비가 없다. 상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우리은행 영업점, 우리카드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