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 여름음료 신제품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엔제리너스, 여름음료 신제품 출시
  • 김신애 기자
  • 승인 2011.05.04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신애 기자]

커피전문점 엔제리너스커피(대표 조영진)가 여름음료 엔제린스노우의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

골드키위와 요거트가 어우러진 '엔제린스노우 골드키위스무디'와 멜론맛 '엔제린스노우 멜론스무디'가 새롭게 출시됐다. 가격은 스몰 5300원, 레귤러 5800원이다.

▲ 커피전문점 엔제리너스커피(대표 조영진)가 여름음료 엔제린스노우의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 사진은 엔제린스노우 출시 기념 이벤트 포스터

'천사가 내려준 눈처럼 감미롭고 시원한 음료'를 뜻하는 '엔제린스노우'는 얼음을 갈아 시원함을 강화한 엔제리너스커피의 대표 여름음료다. 레몬요거트스무디 딸리스무디 등 기존 11종의 엔제린스노우에 이번 신제품 2종이 추가돼 총 13가지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엔제리너스커피 관계자는 "엔제린스노우는 소비자들의 건강과 입맛을 고려해 만든 웰빙 제품"이라며 "비타민과 빈혈에 좋은 골드키위와 스트레스 해소에 좋은 멜론 등의 재료를 사용한 이번 신제품으로 여름철 고객들의 입맛은 물론 건강까지 책임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엔제리너스커피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제린스노우 신제품 구입시 온라인 경품 응모권을 함께 증정, 온라인 응모를 통해 BMW자전거, 아이패드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엔제리너스 트위터, C로그에 엔제린스노우 신제품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카메라 텀블러 등 경품이 지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