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코웨이, 임직원 자녀 초청 과학캠프 진행…대우전자, 멕시코 'Festival Oriental' 후원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코웨이, 임직원 자녀 초청 과학캠프 진행…대우전자, 멕시코 'Festival Oriental' 후원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2.26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코웨이, 임직원 자녀 초청 과학캠프 진행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지난 21일부터 2박 3일 간 서울대학교 연구공원 내 위치한 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에서 임직원 자녀 40여 명을 초청해 '코웨이 과학캠프'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코웨이 과학캠프는 임직원 가족들과 함께 회사의 아이덴티티를 공유하기 위한 목적으로 임직원 초등학생 자녀를 초청해 물·공기 관련 과학실험 및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가족친화 프로그램이다.

이번 과학캠프에서는 △워터 소믈리에 체험 △간이 정수기 만들기 △클린 공기청정기 만들기 등 직접 참여하는 활동을 통해 물과 공기의 특성을 쉽고 재미있게 이해하도록 했다.

대우전자, 멕시코 'Festival Oriental' 후원…한류 마케팅 박차

대우전자는 지난 23~24일(멕시코 현지시각) 멕시코시티 중심부에 자리 잡은 파르케 메히코(Parque Mexico·멕시코공원)에서 진행된 '페스티벌 오리엔탈'(Festival Oriental)을 공식 후원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아시아 문화를 종합적으로 소개하기 위해 대우전자, 멕시코 방송사 GRC(Grupo Radio Centro), 각국 대사관 및 문화원에서 공동으로 기획됐으며, K-Pop 커버댄스 공연, 사물놀이 공연 등 한류 공연 함께 일본, 중국,인도네시아, 태국 등 아시아 국가 문화행사 등이 진행됐다.

올해 처음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양일간 약 2만7000명의 방문객들이 참석했다. 대우전자는 공식 후원사로서 행사장 전역에 제품 브랜드를 노출시켜 홍보효과를 톡톡히 거뒀다.

또한, 대우전자 및 대유위니아 브랜드 홍보공간을 마련, 마이크로 버블 세탁기, 더 클래식 냉장고, 전자레인지 등 대우전자 주요제품과 계열사인 대유위니아 스포워셔(포터블 자연가습청정기), 공기청정기 등 신제품을 선보였다.

카라반테일, 한국형 모터홈 로드쉽 크루즈420 출시

캠핑카 및 수입 카라반 공식딜러 카라반테일을 운영하고 있는 코리아센터는 한국형 모터홈 로드쉽 브랜드의 '크루즈(CRUISE) 420'을 본격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카라반테일은 지난해 10월에 국내 모터홈 시장의 새로운 지평을 열고자 한국형 모터홈 브랜드인 로드쉽(ROADSHIP)을 공식 론칭했다. 이후 로드쉽 캠퍼밴 라인의 하바나(HAVAN)에 이어 봉고3 기반의 범용 모터홈인 크루즈420을 새롭게 선보였다.

성인기준 1~5인 생활에 최적화된 레이아웃을 갖춘 크루즈420은 생활공간 내부에 2개의 천정형 창문들과 8개의 유럽 카라반형 이중창문 구성으로 채광과 환기의 기본요건을 충족했다. 세련된 실내 디자인과 밝고 화려한 실내조명은 유럽형 고급 카라반이 연상된다. 모든 조명은 각각 밝기 조정도 가능해 다양한 연출도 가능하다.

또한 외부 후면의 좌, 우측 양문에 1396ℓ 용적의 수납공간을 갖췄다. 물론 실내 수납도 가능해 부피가 큰 캠핑 및 낚시장비 등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