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오늘] 대신증권, 타사대체입고 고객 대상 이벤트 개최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증권오늘] 대신증권, 타사대체입고 고객 대상 이벤트 개최 등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9.02.26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대신증권이 자사 이외의 증권사에 보유한 주식을 대신증권으로 옮겨온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대 500만 원의 상금을 지원하는 ‘대신에서 3GO’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신증권

대신증권, 타사대체입고 고객 대상 이벤트 개최

대신증권이 타사대체입고 고객을 대상으로 상금과 출구수수료를 지원하는 이벤트 ‘대신에서 3GO’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대신증권 및 코레온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신청 뒤 국내주식 및 상장지수펀드(ETF)를 200만 원 이상 타사대체 입고하면 이벤트 대상자가 된다.

이벤트 신청 뒤 타사대체 입고를 하고 해외주식 1회 또는 국내주식을 100만 원 이상 거래하면, 타사대체 입고금액에 따라 최대 250만 원과 출고수수료를 상금으로 지원한다.

추가로 해외주식을 500만 원 이상 추가 거래할 경우, 받았던 상금을 한 번 더 받을 수 있다. 이 경우 최대 500만 원까지 상금이 늘어난다.

이벤트 신청은 대신증권 공식 홈페이지나 크레온 홈페이지, HTS, MTS 등에서 가능하다. 이벤트 관련 기타 세부 문의사항은 대신증권 감동고객센터로 하면 된다.

▲ KB증권이 2019년 5월까지 해외선물·옵션을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수수료 및 사은픔을 증정하는 ‘해외옵션 수수료 Change’ 이벤트를 실시한다. ⓒKB증권

KB증권, ‘해외옵션 수수료 Change’ 이벤트 실시

KB증권이 오는 5월까지 3개월간 해외선물·옵션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옵션 수수료 Change’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26일 밝혔다.

KB증권은 기존 정액수수료만 지원됐던 오사카거래소(OSE) 옵션거래에 대해 정률수수료 시스템을 새로 도입해 본인의 거래패턴에 맞춰 선택이 가능하게끔 했다. 이를 기념해 더욱 활발한 해외파생상품 거래를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 오사카거래소 니케이(Nikkei)옵션 거래 고객은 온라인거래에 한해 할인된 정률수수료 0.45를 적용받는다. 이벤트 종료일까지 누적 300계약 이상 거래하면 최대 7월 말까지 연장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정률수수료 적용 계좌는 정액수수료로 재변경이 불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해외선물 계좌개설 후 유선신청을 해야만 참여할 수 있다. 기타 이벤트 관련 사항은 KB증권 공식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 글로벌BK부로 문의하면 된다.

▲ 하나금융투자가 오는 28일까지 하나금융투자 ELS 9408회, 하나금융투자 ELS 9409회 등 상품 2종을 각 30억 원 한도로 모집한다. ⓒ하나금융투자

하나금융투자, 더블찬스 리자드 ELS 등 상품 2종 모집

하나금융투자가 배리어를 낮춰 조기상환가능성을 높인 더블찬스 리자드 주가연계증권(ELS) 등 파생결합상품 총 2종을 오는 28일 오후 1시 30분까지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모집하는 상품 라인업은 △연 4.80%짜리 리자드 쿠폰을 6개월 혹은 1년 만에 받을 수 있는 더블찬스 리자드 ELS ‘하나금융투자 ELS 9408회’ △1년 6개월 동안 3번의 리자드 상한기회가 주어지는 멀티 리자드 ELS ‘하나금융투자 ELS 9409회’이다.

모집한도는 각 30억 원이며 상품가입은 최소 100만 원 이상, 100만 원 단위로 청약이 가능하다. 각 파생결합상품의 쿠폰은 확정된 수익이 아니며, 운용결과 또는 투자자의 요청에 의한 중도상환 시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NH선물, 2019년 1분기 신규고객 이벤트 마련

▲ NH선물이 2월 25일부터 3월 29일까지 2019년 1분기 신규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NH선물

NH선물이 오는 3월 29일까지 한 달 동안 2019년 1분기 신규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및 6개월 이상 휴면, 개인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한국거래소 상장 국내선물(코스피선물, 통화선물 등) 및 옵션(코스피옵션, 야간옵션 등)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NH선물 계좌가 없는 고객이 국내선물 계좌를 개설하는 경우 거래에 상관없이 스타벅스 모바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해당 계좌를 통해 첫 거래를 진행할 시, 농촌사랑 모바일 상품권 2만원 권을 증정한다.

또 휴면 및 신규 고객이 6개월 내 적격투자 교육이수를 수료 혹은 타사에서 거래중인 고객이 당사로 계좌 이전 후 첫 거래 시 농촌사랑 모바일 상품권 2만 원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NH선물 관계자는 “투자를 처음 시작하는 개인투자자들의 비용적 부담을 덜어주고 하락장에서도 수익실현이 가능한 선물옵션 투자에 많은 관심을 갖게 하기 위해 해당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