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bhc치킨, 'BSR 졸업·입학 축하 이벤트' 진행…KGC인삼공사, '지니펫' 3종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bhc치킨, 'BSR 졸업·입학 축하 이벤트' 진행…KGC인삼공사, '지니펫' 3종 출시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9.02.27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bhc치킨, 'BSR과 함께하는 졸업·입학 축하 이벤트' 진행

bhc치킨은 다음달 5일까지 'BSR과 함께하는 졸업·입학 축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bhc치킨의 BSR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의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 형태로 졸업·입학을 앞둔 지인이나 학생들에게 축하 또는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당첨자는 다음달 6일 공개되며, 당첨자에게는 영화예매권(1인 2매)을 증정한다.

bhc치킨 측은 "졸업, 입학 시즌을 맞아 지난날에 대한 아쉬움과 새로운 출발에 대한 설렘을 축하하고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간단한 방법으로 참여 가능한 이벤트인 만큼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샘표, '그때 그 추억 컵국수' 3종 선봬

샘표의 국수 전문 브랜드 샘표국시는 '그때 그 추억 컵국수' 3종을 선보인다고 27일 전했다.

이번 제품은 '잔치국수', '얼큰해장국수', '설렁탕국수' 등으로 구성됐다. 별도의 첨가물 없이 밀가루, 전분, 소금만으로 반죽하고, 전통 방식대로 눌러 뽑은 뒤 튀기지 않은 면을 담아 깔끔하고 탱탱한 국수를 즐길 수 있다는 게 샘표의 설명이다.

샘표 측은 "해외에서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샘표국시를 통해 우리 맛을 세계에 알리는 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가격은 1890원(일반 슈퍼 기준)이며, 백화점, 일반 슈퍼 등 오프라인 매장과 샘표식품 온라인 마켓에서 구입 가능하다.

KGC인삼공사, '지니펫' 3종 출시

KGC인삼공사는 반려동물 건강식 브랜드 '지니펫'에서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홍삼&연어 가득', '홍삼&양고기 가득', '홍삼&닭고기 가득' 등으로 구성됐다. 반려견에게 꼭 필요한 단백질에 정관장 6년근 홍삼을 더해 영양 보급은 물론, 면역력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료라는 게 KGC인삼공사의 설명이다.

KGC인삼공사 측은 "믿을 수 있는 지니펫 제품으로 반려견의 영양과 면역력을 동시에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니펫 3종은 다음달 1일 CJ오쇼핑을 통해 단독 런칭되며, 당일 방송 중 구매 고객과 CJ몰 방송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반려견 전용 구름방석을 추가 증정한다.

롯데제과, 시즌 한정판 딸기 4종·젤리 선봬

롯데제과는 봄 시즌 한정 신제품 딸기맛 4종과 젤리를 선보인다고 27일 전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몽쉘 딸기 생크림 케이크', '카스타드 스트로베리', '초코파이 스트로베리&치즈', '명가 찰떡 파이 딸기&바나나'와 '구미 당기는 구미 딸기' 등이다.

패키지에는 분홍 바탕에 주원료인 딸기 등 과일 디자인을 적용해 봄의 정취와 함께 과일의 신선함과 상큼함을 연상케 했다는 게 롯데제과의 설명이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